[FETV=김선호 기자]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IP를 확보해 향후 적극 협업에 나설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지난 7월 최현석 셰프와 IP유통 계약 체결한 이후,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 IP까지 추가로 확보하며 스타 셰프와의 협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 셰프의 스타성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맛의 노하우를 활용한 제품 개발을 통해 간편식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50 여 년간 중식의 길을 걸어온 여경래 셰프는 세계중식협회 부회장, 한국 중식 연맹 회장을 역임하며 한국 중식의 발전을 이끌어온 셰프로 손꼽힌다. 프레시지는 이번 IP협업을 통해 50여 년 경력의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의 맛의 내공을 담아낸 프리미엄 중식 메뉴를 간편식화(化)할 계획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와 IP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분야별 최고 셰프들과의 IP 협업을 통한 프리미엄 간편식을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에게도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FETV=김선호 기자] 풀무원이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 브랜드 ‘반듯한식’의 냉동 한식반찬 제품 라인업을 새롭게 구축하고 HMR 시장 내 한식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높여 나간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반듯한식’의 첫 냉동 한식반찬 제품으로 국내산 원물만을 사용해 정성껏 만든 ‘반듯한식 수제식감 한식반찬’ 3종(평양식 큰고기완자, 떡갈비, 동그랑땡)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반듯한식’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오롯이 전하는 한식 브랜드로, 지난 2021년 10월 론칭 이래 국탕찌개류 제품을 중점으로 다양하게 출시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이후 요리 양념과 절임 반찬류까지 선보이며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여기에 냉동 반찬 신제품까지 출시하여 한식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높여 가겠다는 포부다. 프리미엄 반찬 신제품 ‘반듯한식 수제식감 한식반찬’ 역시 반듯한식의 브랜드 원칙인 신뢰, 건강, 신선을 살렸다. 국내산 100% 원료로 차별화하여 ‘신뢰’를 높이고 인공 향미 없는 육향과 직화 풍미로 ‘건강’ 가치를 더했으며, 얼리지 않은 신선한 생채소 사용과 갈지 않고 크게 써는 방식으로 수제식감을 살려 ‘신선’하게
[FETV=김선호 기자] 정관장이 국내 최초로 ‘GLP-1 증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인정 원료인 정관장 홍삼(KGC05pg)으로 혈당 케어 건강기능식품 ‘GLPro 코어’와 ‘GLPro 더블컷’ 2종을 출시하고, 혈당 관리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GLPro 코어’, ‘GLPro 더블컷’은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 인정 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한다. KGC인삼공사는 기존 기능성 원료와 다르게 홍삼이 공복혈당과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감소, 그리고 GLP-1(혈당 조절 및 식욕 억제 관여 호르몬) 증가를 통한 인슐린 저항성 및 당대사 조절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혈당을 조절한다는 점을 과학적으로 규명했다. ‘GLPro 코어’는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에 바나바잎추출물과 여주농축액 등 부원료를 배합해 혈당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식약처 섭취 안전성 확인으로 부작용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당류 0g 설계로 건강하게 혈당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은 탄수화물과 당류 섭취량이 많고 가족력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한다.
[FETV=김선호 기자] 노랑풍선은 자녀와 함께 떠나는 '우리 아이 행복한 겨울방학 만들어주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겨울 방학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으며, 키즈존/워터파크, 놀이동산/테마파크/동물원, 역사/교육/문화, 자연/체험/축제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어 테마에 따라 다채로운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우선 '키즈존/워터파크' 카테고리에서는 따뜻한 필리핀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 3박4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세일링 보트'와 전신 마사지, 체험 다이빙 등 선택에 따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파라다이스 가든 리조트'에서 편안한 숙박과 함께 워터슬라이드, 어린이 전용풀 등을 이용해 여유로운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놀이동산/테마파크/동물원' 영역에서는 가까운 비행 거리로 편하게 떠날 수 있는 '오사카 4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스타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본 상품은 성채를 중심으로 조성된 공원이 아름다운 '오사카 성', 고요하고 아늑한 '산넨/니넨자카', 교토의 대표적 사찰인 '청수사' 등 주요
[FETV=김선호 기자] 현대L&C가 펫팸족(Pet+Family, 반려동물을 기르는 인구)을 겨냥한 특화 건자재 시장 공략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건자재 업계에선 아직 니치마켓(틈새시장)이지만,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급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 등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판단해 펫 전용 바닥재에 이어 벽지까지 새로 내놓은 것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시킨 벽지 신제품 ‘펫월(Pet Wall)’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지난 4월엔 반려동물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갖춘 전문 바닥재 ‘더채움’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펫월은 프리미엄 소재인 ‘경질 PVC 시트’를 적용해 항균 기능이 뛰어난 데다, 오염에 강해 유지 관리가 용이한 게 특징이다. ‘안티 스크래치(Anti-Scratch)’ 기능을 갖춘 경질 PVC 시트는 국제공인시험기관인 FITI 시험 연구원 인증 내마모성 최고등급(5등급)을 획득할 만큼 표면 강도가 강해 벽지 훼손이 잦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주요 제품은 가로 폭(137cm)이 일반 벽지보다 30% 가량 긴 ‘가로형 벽지’로 출시
[FETV=김선호 기자] 지난 5월 ‘비트코인 도시락’ 조기완판을 이끈 이마트24가 다시 한번 조기완판을 노린다. 이마트24가 다음달 1일부터 다시 한번 빗썸과 손잡고 ‘이더리움 함박 스테이킹 파스타 도시락’(이하,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를 판매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에는 가상자산 시총 2위인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되어 있다. 고객들은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에 동봉된 쿠폰 QR코드를 통해 빗썸 앱 접속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SMS 수신 동의 및 스테이킹 이용 동의를 하면 1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다. (1인 1회 등록 가능) 또한, 10월 1일 이전 빗썸 가입 고객 중 NH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이용자는 2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은 5,900원에 도시락을 구매하면서 최대 3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인 11월 30일까지 쿠폰 번호 입력을 완료해야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으며 이더리움은 11월 7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계좌로 지급된다. 이마트24는 비트코인 도시락 보다 더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더리움
[FETV=김선호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11월 1일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해운대구에 지역 상생을 위한 기부금 1천 2백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3주년을 기념해 파라다이스복지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동절기 해운대구 지원 사업 ‘해피 윈터 메모리즈(Happy Winter Memories)’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기부금 전달식은 윤진상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총지배인, 김성수 해운대구청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기부금은 해운대구에 소재한 복지 기관 3곳에 한파 대비 물품 및 식사 등을 지원하는 데 활용된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추후 임직원들이 직접 이웃에게 지원 물품을 전달하는 나눔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동절기 난방비 상승 등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추진했다”며 “부산과 함께 성장하며 43주년을 맞이한 만큼 앞으로도 지역사회 환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FETV=김선호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2024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인 하나국제여행제 기간에 맞춰 전속 모델 김태리와 함께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3편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브랜드 영상은 하나투어의 전략 상품인 ‘하나팩 2.0, 하나키트, 밍글링 투어’를 모델 김태리가 직접 경험하는 스토리로 구성했다. 하나국제여행제라는 캠페인 명에 맞춰 ‘하나와 태리’라는 영화 콘셉트로 제작했으며 이를 통해 하나투어만의 차별성과 경쟁력을 보여주고자 한다. 각 영상에는 김태리가 가상의 친구인 하나와 함께 여행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하나투어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진정성 있게 소개한다. 김태리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이 영상에 친근함과 활기를 더했다. 또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아날로그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캠코더로 찍은 듯한 아련한 영상미를 담았다. 브랜드 영상은 유튜브, OTT, 디지털 옥외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경기 버스 배너, 지하철 출입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나국제여행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
[FETV=김선호 기자] ㈜오뚜기는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진행한 '옐로우 웨이브(Yellow Wave)'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9일 밝혔다. 종합광고대행 애드리치가 기획·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 55년간 대한민국 식탁과 함께해 온 오뚜기 카레의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매체별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전략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TV광고에서는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문화 확산이라는 변화된 식문화 속에서도 변함없는 가족 간의 사랑을 섬세하게 표현해 소비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인 삼성역 K팝 스퀘어와 사당역 서초퍼스트 사이니지에 선보인 3D 입체 아나몰픽 옥외 광고는 첨단 기술을 활용, 혁신적인 비주얼을 구현했고, 라디오에서는 계절별 건강한 제철 레시피를 제안하는 등 전국을 '옐로우 웨이브'로 물들이며 '노란 건강'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국광고학회는 2006년부터 매년 치열한 브랜드 경쟁 속에서도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창출한 브랜드를 엄선하여 ‘올해의 브랜드
[FETV=김선호 기자] 이디야커피는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시그니처 커피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그니처 음료는 이디야커피가 추구하는 커피에 대한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해 출시됐다. ‘시그니처 밀크’는 우유와 생크림을 첨가하여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맛을 완성해 주는 밀크베이스다. ‘시그니처 밀크’를 베이스로 한 신제품은 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라떼’는 생크림이 함유되어 부드럽고 풍부한 ‘시그니처 밀크’와 진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민트 모히또 라떼’는 에스프레소와 은은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이국적 풍미와 시그니처 밀크가 만들어내는 크리미한 바디감을 강조했다. 특히, 2024 WCIGS(World Coffee In Good Spirits Championship)’ 챔피언 위승찬 바리스타가 직접 메뉴 출시를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커피 전문성을 가진 세계 대회 챔피언을 필두로 한 마케팅활동도 추후 전개할 예정이다. 계절감에 어울리는 이번 신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