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노랑풍선은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회원 가입을 완료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회원 가입 시에는 카카오 간편 회원가입을 이용하면 보다 빠르게 가입이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이번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더운 여름을 든든하게 보낼 수 있는 후라이드 치킨, 아이스크림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마케팅팀 관계자는 “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노랑풍선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 준비를 더욱 즐겁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8월 8일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다.
[FETV=김선호 기자] 제주신라호텔의 인기 시설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커플과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에 공연, 놀거리 등 풍성한 체험 활동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넓은 부지의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를 활용해 라이브 통기타 공연, 물놀이 등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다. ‘글램핑 빌리지’는 글램핑의 프라이빗한 낭만을 즐기면서도 다양한 섹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재미 요소를 추가한 서머 브리즈 글램핑을 운영한다.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샐러드 바와 디저트 쇼케이스 등을 운영해 글램핑 빌리지에서만 프라이빗하게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메인 메뉴는 랍스터와 안심, 등심, 양갈비를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오후 6시 30분부터 7시 10분까지, 9시 10분부터 50분까지는 글램핑의 낭만을 배가 시켜줄 라이브 통기타 연주도 진행된다. ‘캠핑 빌리지’는 가족이 따로 또 함께 핫하고 쿨한 여름 밤의 추억의 쌓도록 서머 나이트 딜라이츠을 운영한다. 아이들은 셰프와 함께 하는 쿠킹 체험 후 워터 레크레이션을 즐기며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
[FETV=김선호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정서, 신체 발달을 위한 체험 콘텐츠가 가득한 ‘써머 키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인룸 다이닝’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투숙 시 야외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을 무제한 이용 가능해 탁 트인 오션뷰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며 무더위를 피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씨메르’와 신관 1층 로비에 마련된 ‘네모바지 스폰지밥’ 협업 캐릭터 포토존에서 특별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객실에서 아이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치킨&키즈 불고기 세트’를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한다.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 하바 키즈 라운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어 여름방학 체험학습으로 제격이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8월 29일까지다. 이와 함께 7월 27일까지 ‘키즈 빌리지’에서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원데이 키즈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18일까지 ‘동물 모양 쿠키 DIY’ 요리 수업을, 21일부터 24일까지 팔레트 나이프로 그림을
[FETV=김선호 기자] 노랑풍선이 여성 패션 브랜드 미쏘와 함께 여름 바캉스 시즌 맞춤형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바캉스를 앞둔 고객이 여행 예약과 여름 코디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노랑풍선은 자사 고객에게 미쏘 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노랑풍선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며 미쏘 고객에게는 노랑풍선 해외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3% 제휴 할인 코드가 제공된다. 제휴 할인 코드는 미쏘 공식 홈페이지 내 노랑풍선 프로모션 안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양사 제휴 쿠폰을 사용해 노랑풍선 해외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노랑풍선 30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그 외에도 2명에게는 10만 포인트, 4명에게는 5만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이외에도 미쏘의 올여름 베스트 셀러인 '여름 가디건', 스타벅스 1만원 기프티콘 등 푸짐한 혜택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8월 15일 노랑풍선 프로모션 페이지 및 미쏘 닷컴
[FETV=김선호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여름 시즌을 맞아 지친 기력을 북돋아 주는 신메뉴를 다채롭게 출시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에서 제철 식재료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서머 셰프 스페셜’ 런치 세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완도 전복 사시미, 나고야식 장어덮밥, 문어 튀김 샐러드, 제철 과일 등으로 구성돼 원기회복에 좋다. 같은 기간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에서는 시원한 풀캉스를 위해 트로피컬 칵테일과 망고 주스, 수박 파인애플 쿨러 등 스페셜 음료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오는 31일부터 8월 10일까지 최고급 랍스터를 즉석에서 바로 조리해 주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여름철 입맛과 활력을 돋우는 보양식 메뉴를 다양하게 내놨다. 일식당 ‘사까에’에서는 담백한 육수의 명품 메밀 냉면과 특제 양념갈비로 구성된 ‘서머 스페셜’ 런치 메뉴를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중식당 ‘남풍’은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넣은 ‘시그니처 냉짬뽕’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온 더 플레이트’는 오는 25일부터 8월 17일까지 전복, 랍스터 등 제철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FETV=김선호 기자] 모두투어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여름 시즌 인기 지역를 비롯해 동계 시즌까지 국내외 전 지역 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자유여행부터 모두시그니처까지 다양한 맞춤형 상품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보다 실질적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최대 79만원 상당의 'BIG 5' 혜택이다.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최대 20만원 즉시 할인, 지역별 중복 할인, 카드사 청구 할인, 카드사 캐시백 등 총 5가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마일리지가 지급되며 전 세계 인기 호텔 숙박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숙박권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방콕 로얄 오키드 쉐라톤 3박, 힐튼 후쿠오카 2박, 쉐라톤 롱비치 푸꾸옥 리조트 3박 등 다양한 숙박권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8일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모두투어 자체 라
[FETV=김선호 기자] 노랑풍선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일본 인기 지역을 떠날 수 있는 단독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옐로팡딜’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객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일본 지역 중에서도 인기 노선만을 선별해 단기간에 집중 특가로 선보이는 한정 프로모션이다. 특히 항공사와의 협력을 통해 좌석 확보 및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며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본 주요 지역을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마련했다. 행사는 7월 14일까지 단 1주간 진행되며 동경, 오키나와, 우베, 후쿠오카, 북해도, 오사카 등 총 6개 지역의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이 중에서 노랑풍선은 전일정 특급리조트 2박과 츄라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키나와 4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본 상품은 오키나와에서 손꼽히는 종합 쇼핑 타운 '아메리칸 빌리지', 신비한 풍광뿐 아니라 잔디와 산책로가 마련돼 있어 아름다운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만좌모', 다양한 맛집과 볼거리가 가득한 '국제거리', 세계 2위 규모의 거대 수족관인 '추라우미 수족관' 등 오키나와를 대표하는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FETV=김선호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여름 휴가 고객을 타깃으로 선보인 3박 전용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여름 휴가 시즌마다 연박 수요가 높아지자 이달 초 3박 상품을 최초로 출시했고 출시 이후 예약문의가 급증하는 등 연박 상품에 대한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기간 한시적으로 출시하는 ‘더 신라 시그니처 져니’ 패키지는 투숙 기간인 3박 동안 서울신라호텔의 주요 상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즐길 거리와 먹을 거리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을 경우에는 ‘키즈 아트 프로그램’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영어로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을 대표하는 미식 상품도 포함된다. 망고빙수의 원조격인 ‘애플망고빙수’, 객실 내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하며 서울신라호텔 내 레스토랑, 룸서비스 등 투숙 중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크레딧 30만원도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 시그니처 컬러로 새롭게 제작한 ‘신라 어번 비치백’, 몰튼 브라운
[FETV=김선호 기자] 고물가와 높은 환율이 지속되는 현 시점에서 여행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여행은 포기할 수 없다’는 실용적인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고가 인기 여행지의 감성과 경험은 유지하되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춘 ‘듀프 여행’이 새로운 여행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뷰티·패션 업계에서 시작된 ‘듀프’ 개념이 이제 여행업계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노랑풍선은 최근 이러한 ‘듀프 여행상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대체 여행지를 제안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듀프’란 ‘Duplication’의 줄임말로 본래 고가 인기 제품의 대체품을 의미하는 소비 트렌드다. 최근 여행 분야에서는 인기 고가 여행지와 유사한 분위기와 체험을 제공하는 대체 여행지를 찾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특히 MZ세대와 영 시니어층, 그리고 가성비에 민감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비슷한 경험이라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라는 실용적 소비 가치에 주목하고 있다. 노랑풍선의 자체 분석 결과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전체 지역 상품 가운데 약 22%가 인기 목적지의 대체 여행지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고객들은 SNS 후기와 블로그 리뷰
[FETV=김선호 기자] 모두투어는 색다른 중국 여행지를 찾는 수요를 겨냥해 독특한 자연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중국 천저우'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천저우는 중국 후난성 남동부에 위치한 도시로 깎아지는 절벽과 거대한 암벽이 어우러진 독특한 자연경관을 지닌 이색 여행지이다. 특히 '산이 망망대해처럼 펼쳐진다'라는 뜻의 망산의 풍경구는 장가계와 황산의 매력을 모두 품은 듯한 절경을 자랑한다. 9월부터 12월까지는 평균 기온이 약 22도 안팎으로 온화하고 맑은 날씨가 이어져 여행지로서 최적의 시기로 꼽힌다. 이번 기획전은 모두시그니처,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계림, 마카오, 장가계 등 인근 지역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연계 상품 등으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인 '모두시그니처 천저우 5일'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과 고속열차 탑승을 통해 이동의 효율성과 편의를 높였으며 전일정 5성급 호텔 숙박으로 여행의 품격을 더했다.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으로 여행의 부담을 줄이고 현지 자연과 문화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체험형 일정을 강화하여 만족도를 높였다. 주요 일정에는 천저우의 대표 명소인 망산 풍경구를 비롯해 유후가 야경, 소동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