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규슈, 돗토리, 북해도 등 일본 각 지역을 대표하는 온천으로 떠나는 온천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전역의 온천 명소를 중심으로 기획된 이번 패키지 상품들은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온천과 관광 상품을 결합했다. 북해도와 도쿄, 오사카로 떠나는 상품부터 야마구치 우베와 돗토리, 시코쿠의 다카마쓰 등 일본 소도시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상품도 마련했다. 2025년 1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야마구치 우베 2박 3일/3박 4일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특별 전세기로 떠날 수 있으며, 전 일정 온천 호텔 숙박으로 구성했다. 낮에는 벳푸, 유후인 등 규슈 여행을 즐기고 저녁에는 온천 호텔에서 온천욕을 하며 특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89만 9천 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또한 설 연휴를 앞둔 1월 26일과 27일 한정으로 출발하는 돗토리 상품은 3박 4일 일정으로 매일 밤 다른 숙소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치유 온천’이라 불리는 미사사 온천부터 프라이빗 전세탕을 보유한 온천 료칸까지 다양한 온천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59만 9천 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설경으
[FETV=김선호 기자]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스파오 레드위크 25%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파오 푸퍼(50명)'를 증정한다. 아울러 이랜드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모두투어 여행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선착순 8,000명에게 모두투어 3만 원 여행쿠폰을 증정한다. 모두투어 전진택 운영지원부 부서장은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모두투어 회원들에게 더욱 실질적이고 풍성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FETV=김선호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겨울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겨울 여행으로 삿포로, 하얼빈, 로키까지 3개 여행지를 추천한다. 삿포로는 겨울철 가장 인기있는 일본 여행지다. ‘홋카이도 4일 #삿포로 눈축제’는 세계 3대 축제로 꼽히는 삿포로 눈축제에서 눈과 얼음으로 만든 다양한 조각상을 볼 수 있다. 2월 중 한 주간 열리는 눈축제에 참가한 후에는 온천에서 휴식하며 여유를 즐기고 노보리베츠, 오타루 운하, 오르골당, 공방거리에서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한 감성을 느낀다.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하얼빈 빙등제를 즐길 수 있는 ‘하얼빈 4일 #하얼빈 빙등제’도 있다. 하얼빈 빙등제에서는 얼음으로 만든 다양한 모형의 조각품을 전시하고, 밤에는 얼음 속에 조명을 밝혀 장관을 연출한다. 중앙대가, 성소피아 성당 등 중국 속 작은 유럽을 느낄 수 있고, 독립운동 발자취가 담긴 안중근 의사 기념관, 731부대 유적지 등 하얼빈 역사코스를 돌아본다. 11월부터 3월까지의 겨울 시즌은 오로라 관측의 최적기다. ‘캐나다 로키+옐로나이프 오로라 8일 #오로라뷰잉’은 캐나다 로키 여행에 더해 오로라의 성지 옐로나이프에서 오로라체험을 하며 환상의 겨울 체험이
[FETV=김선호 기자]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동계 시즌 ‘일본 우베 특별 전세기’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1월 진행됐던 우베 특별 전세기 상품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됨에 따라 다시 한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노랑풍선과 아시아나항공에서 준비한 것으로 오는 1월 8일부터 31일까지 매주 3회(수, 금, 일요일)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여러 유형의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골프, 패키지 등 상품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본 기획전은 야마구치현 내 이색적이고 감춰진 관광 명소인 조후성하마을, 아카마 신궁, 3억년의 역사를 지닌 길이 10KM 일본 최대 종유 동굴인 ‘아키요시 동굴’, 일본 최대의 카르스트 지대인 ‘아키요시 다이’, 코발트 블루의 일본 자동차 광고 촬영지 등 인증샷 명소로 손꼽히는 ‘츠노시마 대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동화 속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마을 ‘유후인’, 아소산의 전경을 360도로 파노라마로 바라볼 수 있는 ‘다이칸보’ 등 기존 큐슈 지역과 색다른 지역까지 관광할 수 있다. 이 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우베전세기4일 #정통 료칸 2박+특급
[FETV=김선호 기자] 모두투어는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를 대상으로 영화 '대가족'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영화 '대가족'(감독 양우석)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로 인해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예기치 못한 손주들이 찾아오며 벌어지는 기막힌 동거 이야기를 담은 가족 코미디 작품이다. 김윤석, 이승기, 김성령, 강한나 등 탄탄한 배우진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오는 12월 11일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기대평 이벤트는 모두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기획전 페이지에서 '대가족' 예고편을 감상한 후 하단에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100명에게 2매씩, 총 200매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5일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쌀쌀해진 날씨에 모두투어 회원들이 가족 영화로 따뜻한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간단한 참여를 통해 예매권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모두투어 회원
[FETV=김선호 기자] 모두투어는 지난 14일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번 수험생 단독 특전 프로모션은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며 겨울 시즌 인기 여행지 중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들로 엄선했다.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등 6개 지역과 부산, 청주, 무안 등의 지방 출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예약 시 수험표를 증빙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인 예약 시 10%, 3인 예약 시 30%, 4인 예약 시 50% 할인 등 최대 반값 할인이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15일 프로모션 실시 후 현재까지 180여 명의 수험생이 예약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역별 비중은 일본이 34%로 가장 높았고 동남아(22%), 유럽(15%), 중국(13%), 호주(10%) 순으로 나타났다. 또래끼리의 여행 예약은 일본과 중국 지역 비중이 높았고 오사카, 도쿄, 칭다오, 상하이 등의 대도시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족 단위 여행 예약은 동남아와 유럽 지역의 비중이 높았고 다낭, 보홀, 냐짱 등과 같은 휴양지와 스페인/포르투갈, 스위스, 이탈리아 등의 여행지 선호도가 높았다. 전진택
[FETV=김선호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온라인 리워즈 서비스 ‘H-LIVE Club’ 가입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H-LIVE Club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와 등급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리워즈 서비스다. 지난 10월 서비스 오픈 4년 만에 가입자 수 100만 명을 넘었다. 이 같은 성장 배경에는 과감한 ‘젊은층 공략’이 있었다. 특히 유명 유튜브 채널 ‘네고왕’과 프로모션을 진행했던 2023년 3월, 약 10만 명이 H-LIVE Club에 가입하며 역대 최다 신규 가입자 수를 기록했다. 신규 고객 중 2030 고객이 약 70%에 달할 정도로 젊은층의 호응을 받았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 캐릭터룸, 뮤직룸 등 최신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고려한 테마 공간 확대도 한몫 했다. 호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잔망루피’ 객실은 지난해 12월 오픈 이후 평균 투숙률 약 90%를 유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워터밤을 비롯한 각종 페스티벌 개최와 테마 객실 확대 등 ‘젊고 재미있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새로운 실험이 성과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새로운 고객들이 지속 유입될
[FETV=김선호 기자] 노랑풍선은 중남미 여행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중남미 여행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중남미 여행 수요의 증가를 반영해 기획되었으며, 당초 각 회차별 선착순 50명으로 제한해 2회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사전 신청자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한 회차가 추가되어 총 3회로 확대되었다. 설명회에는 약 200명의 신청자가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으며, 15년 이상의 중남미 인솔 경력을 가진 노랑풍선 전문 인솔자가 직접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페루, 볼리비아, 칠레, 멕시코 등 중남미 주요 국가들의 매력과 노랑풍선 패키지 상품만의 차별성을 소개했다. 설명회에 앞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중남미 여행 관련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대한항공과 라탐항공이 제공한 여행 캐리어, 우산, 건강식품, 파우치백 등 다양한 경품도 큰 인기를 끌었다. 노랑풍선이 소개한 중남미 여행 상품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페루, 볼리비아, 칠레, 멕시코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4개국 13일, 5개국 17일, 6개국 22일 코스 등 다양하게 구성된다. 이과수 폭포, 브라질 예수상, 마추픽추, 페리토 모레노 빙하 등
[FETV=김선호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비자신청센터 개소 10주년을 맞아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한 ‘대한민국 비자신청센터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19년 이후 중단되었던 워크숍을 올해 재개했으며, 코로나19 이후 활발한 영업 활동으로 비자신청센터 정상화에 앞장선 우수사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포상 행사도 진행했다. 고객만족도조사를 기반으로 전 센터 직원 약 330여 명의 친절도 점수, 업무 역량 등을 종합해 10년 근속 직원을 포함한 20명의 우수사원을 선정했다. 특히, 이번 우수사원들은 코로나19라는 힘든 시기에도 성실하게 근무한 공로를 높게 평가받았다. 하나투어는 2015년 중국 광저우, 칭다오 지역 비자신청센터를 시작으로 24년 11월 현재 중국(북경, 광저우, 칭다오, 상하이, 청두, 우한), 베트남(하노이, 호치민), 필리핀(마닐라) 3개 국가 내 총 9개 지역에서 비자신청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비자신청센터는 10년간 비자 발급 대행 업무와 대사관, 영사관 및 정부 협력기관 업무 협조를 원활하게 수행했고, 대규모 투자를 통해 수준 높은 시설과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체계적인 직원 교육 등
[FETV=김선호 기자] 노랑풍선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노고를 응원하기 위해 '떠나자! 수확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활동, 먹방, MZ력, 효도력 등 총 4가지 테마로 나누어 여행을 통해 여러 가지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우선 다채로운 액티비티 및 온천 등 체험을 중요시하는 고객을 위한 '활동' 카테고리에서는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탑승으로 편안한 이동을 제공하며 실내 풀과 실외 어트랙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신화월드 리조트에서의 숙박이 가능한 '서귀포 3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든든하게 맛있는 음식을 채울 수 있는 '먹방' 영역에서는 노랑풍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싱가포르 5일' 상품을 준비했다. 노팁·노쇼핑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본 상품은 마리나 베이 샌즈 스펙트라 분수 쇼 등이 포함돼 있으며 칼튼호텔 런치 세트 메뉴와 칠리크랩 식사 등이 제공돼 관광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여행지만을 모아놓은 'MZ력'에서는 알함브라 궁전과 구엘 공원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스페인/포르투갈 9일' 상품을 선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