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지혜 기자] 노랑풍선이 동서양의 매력이 공존하는 도시 홍콩과 마카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프리미엄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트렌드에 맞춘 ‘단거리 핵심 도시 재발견 콘셉트’로, 미식·야경·문화유산을 모두 아우르는 업그레이드된 일정이 특징이다. 홍콩과 마카오는 전통과 현대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국적인 도시로, 딤섬과 에그타르트 같은 미식, 화려한 야경, 세계문화유산이 어우러져 짧은 일정에도 풍성한 경험을 선사한다. 노랑풍선은 이러한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자유 일정형과 완전 패키지형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상품을 기획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에어프레미아 ▲티웨이항공 ▲캐세이퍼시픽 등 다양한 항공편을 통해 출발할 수 있다. 이번 신상품은 ▲여유로운 자유 일정형 ‘홍콩 3/4일’ ▲야경과 문화유산을 아우르는 ‘홍콩·마카오 4일’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심천까지 확대한 ‘홍콩·마카오·심천 4일’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홍콩 3/4일’ 상품은 ▲소호 거리 ▲빅토리아 피크 ▲웡타이신 사원 ▲연인의 거리 등 주요 명소를 둘러보며 홍콩의 트렌디한 감성과 현지 문화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
[FETV=이지혜 기자] 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가을 시즌을 맞아 지난 16일 라떼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더카페는 입점하는 지역마다 '라떼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지역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대표 메뉴 '시크릿 라떼'는 우유와 크림의 황금 비율로 완성된 부드러운 맛으로 누적 2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이번 신메뉴는 ▲말차 콜드브루 라떼 ▲옥수수 라떼 ▲핑크솔트 블랙라떼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재료를 더카페 특유의 라떼 감성으로 구현했다. '말차 콜드브루 라떼'는 쌉쌀한 말차와 깊은 콜드브루가 조화를 이루며 무겁지 않고 산뜻한 단맛이 특징이다. '옥수수 라떼'는 고소한 옥수수 풍미와 신선한 우유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단맛을 선사한다. '핑크솔트 블랙라떼'는 아메리카노 위에 바닐라 크림과 핑크솔트를 올려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단짠'의 매력을 더했다. 더카페는 커피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국제 공인 감별사인 Q-grader가 직원으로 상주한다. 직접 생두를 선별해 직수입하고, 자체 공장을 통해 로스팅한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활용해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관계자
[FETV=이지혜 기자]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단풍 시즌을 앞두고 단풍 명소와 가까운 전국 주요 지점에서 ‘가을 단풍’ 기획전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가을 단풍 기획전은 설악산·지리산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단풍 명소를 중심으로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관광지 입장권 2인 등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은 켄싱턴호텔 3곳(설악·평창·켄트호텔 광안리by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7곳(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제주중문·서귀포) 총 10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격은 1박 기준 11만9900원(세금포함/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부터다. 설악산 국립공원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한 켄싱턴호텔 설악은 설악산을 가장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호텔로 붉게 물든 단풍과 권금성 전경이 한눈에 펼쳐진다. 켄싱턴호텔 설악의 ‘설악 단풍 여행’ 패키지 이용 시 ▲설악산 전망 객실 1박, 설악산을 파노라마 전망으로 감상하며 즐기는 ▲조식 뷔페 2인 ▲척산온천 이용권 2인 ▲설악산 케이블카 2천원 할인권 호텔 내
[FETV=이지혜 기자]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이 각각 '미쉐린 키(MICHELIN Key)' 셀렉션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2키를 획득한 것을 기념해 ‘미쉐린 모먼트(MICHELIN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쉐린 키’는 미쉐린 가이드가 주관하는 세계적인 호텔 평가 시스템으로 호텔의 서비스, 시설, 입지, 숙박 전반의 환대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1키부터 3키까지 부여한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은 ‘오랜 시간 기억에 남을 탁월한 경험’을 의미하는 2키를 획득하며, 국내 호텔 가운데 최고 등급을 받은 유일한 브랜드가 됐다. 시그니엘 서울의 ‘미쉐린 모먼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텔 크레딧 2만원권 2매를 제공한다. 시그니엘 부산은 객실 1박, 객실 2단계 업그레이드 혜택 또는 객실 1박, 차오란의 시그니처 미쉐린 셀렉티드 디너 세트 2인,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발렛 서비스 1회가 포함된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했다. 패키지 예약은 10월 31일까지, 투숙은 2026년 3월 1일까지 가능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의 미쉐린 2키 획득은 시그니엘 브랜드가 세계적인 환대 기준 속에서도
[FETV=이지혜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식품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 운영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사례를 선정해 수상한다. 노브랜드 버거는 트렌디한 콘텐츠를 통해 신규 비즈니스 모델과 엠블럼, 키 컬러, 신메뉴 등 리뉴얼된 브랜드의 입체적인 모습을 SNS를 통해 알리는 역할을 하며, 고객에게 합리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컬러 굿즈’와 ‘NBB DAY’, ‘신메뉴 경험’ 등 고객이 브랜드에 친밀감을 느끼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해왔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브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험을 실제 소비자와 함께 즐기고 체험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운영했다. ‘대표 메뉴 시식’, ‘브랜드 행사’ 등 생생한 고객 참여 순간을 영상에 담아 브랜드의 변화된 가치와 철학을 전달했다. 노브랜드 버거 관계자는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FETV=이지혜 기자]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2025 김장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1~2인 가구 증가로 김장에 대한 부담은 커진 반면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면서 ‘간편함’과 ‘건강’, ‘고품질’을 추구하는 김장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올가는 폭넓은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프리미엄 김치부터 절임배추, 간편 김장 세트까지 다양한 김장철 대비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휘파람골드 배추로 담근 김장김치 ▲유기농 절임배추, 해남 절임배추 ▲김장 세트 등이 있다. 프리미엄 품종 ‘휘파람골드’ 배추를 원료로 한 김장김치를 시그니처 상품으로 선보인다. '휘파람골드 배추로 담근 김장김치(중부식·남도식, 각 5kg/10kg)'는 충남 보령에서 재배하여 고소한 맛이 뛰어난 휘파람골드 품종의 유기농 배추를 사용해 프리미엄 김치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중부식 김장김치와 깊고 진한 감칠맛의 남도식 김장김치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고객들이 직접 프리미엄 배추로 김치를 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