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남양유업이 자사몰 ‘남양몰’에서 제로 슈거∙단백질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의 출시 후 첫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8월 2일까지, 총 1만 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20입 추가 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남양몰 ‘시크릿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소비자의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결합한 통합 마케팅으로 기획했다. 주 타깃인 중장년층과의 접점 강화를 위해 유튜브 채널 ‘투잡뛰는 최정윤’과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고 3일 공개했다. 영상은 ‘건강한 단맛’과 ‘단백질 보강’이라는 제품 특장점을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친근하고 생활 밀착형으로 전달한다. ‘프렌치카페 산양유 단백질’은 올해 2월 출시된 제품이다.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류는 ‘제로’지만 커피믹스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미국산 농축
[FETV=김선호 기자] BBQ가 BBQ앱 및 배달플랫폼 등 온라인에서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프라인까지 확대한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오는 7일부터 25일까지 전국 매장 내점∙방문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직관 티켓 또는 인기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스크래치 응모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BBQ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BBQ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10만 장의 스크래치 응모권을 내점∙방문포장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스크래치 응모권 당첨자는 오는 31일에 열리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2등석 티켓 2장이 제공되며 미당첨자는 황금올리브 치킨 반마리, 모둠감자튀김, 랜덤치즈볼, 소떡소떡, 레몬보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경품으로 지급되며 유효기간은 7일간이다. 오프라인 참여 방법은 BBQ매장에서 스크래치 응모권을 받아 긁으면 나오는 난수
[FETV=김선호 기자] 파리바게뜨가 토트넘 홋스퍼의 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직접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축구팬과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기획했다. 7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파바앱을 통한 픽업 주문 또는 매장 결제·적립 시 자동 응모된다. 제품 종류, 최소 구매 금액 등의 별도 조건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토트넘 25-26시즌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VIP티켓 및 여행상품권, 2등에게 포토볼, 멀티짐색, 미니양우산으로 구성된 '토트넘 굿즈 3종 세트, 3등에게는 축구 경기장을 표현한 '토트넘 슛 골인 케이크, 4등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주요 선수들의 스티커가 동봉된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스포츠와 베이커리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FETV=김선호 기자] 고물가와 높은 환율이 지속되는 현 시점에서 여행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여행은 포기할 수 없다’는 실용적인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고가 인기 여행지의 감성과 경험은 유지하되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춘 ‘듀프 여행’이 새로운 여행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뷰티·패션 업계에서 시작된 ‘듀프’ 개념이 이제 여행업계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노랑풍선은 최근 이러한 ‘듀프 여행상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대체 여행지를 제안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듀프’란 ‘Duplication’의 줄임말로 본래 고가 인기 제품의 대체품을 의미하는 소비 트렌드다. 최근 여행 분야에서는 인기 고가 여행지와 유사한 분위기와 체험을 제공하는 대체 여행지를 찾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특히 MZ세대와 영 시니어층, 그리고 가성비에 민감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비슷한 경험이라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라는 실용적 소비 가치에 주목하고 있다. 노랑풍선의 자체 분석 결과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전체 지역 상품 가운데 약 22%가 인기 목적지의 대체 여행지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고객들은 SNS 후기와 블로그 리뷰
[FETV=김선호 기자] 오뚜기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오뚜기 참치 살코기’와 ‘오뚜기 참치 마일드’를 새롭게 리뉴얼 해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오뚜기 참치’ 2종은 오뚜기만의 노하우로 완성한 특제 소스를 더해 더욱 풍부한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오뚜기 참치 살코기’는 야채 베이스 소스를 활용해 참치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135g 제품 기준으로 26g의 단백질을 함유했다. 참치의 결이 살아 있는 식감을 그대로 샐러드나 한끼 식사로 즐기기에 좋다. ‘오뚜기 참치 마일드’는 해산물 베이스 소스로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 찌개나 볶음 요리에 활용하기 좋고 135g 기준 단백질 25g이 들어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재탄생한 오뚜기 참치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샐러드 나 찌개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FETV=김선호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대표 브랜드 카스가 역대급 폭염을 물리칠 신제품 ‘카스 프레시 아이스’를 출시한다. 여름 맞이 한정판으로 기획된 이번 제품은 일반적인 맥주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극강의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카스 프레시’ 특유의 청량감에 마시는 순간 입안을 가득 채우는 얼음처럼 짜릿한 냉감을 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변온 잉크를 사용하여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구현했다. 카스 프레시 아이스를 가장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적정 온도에 도달하면 ‘CASS’ 로고와 ‘ICE’ 문구가 민트색으로 변하며 최상의 음용 타이밍을 알려준다. 캔 상단과 하단에는 얼음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적용해 시각적인 시원함도 극대화했다. 제품은 464ml 캔으로 출시되며 7월부터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등 주요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다. 카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한정판은 카스 특유의 청량한 풍미와 강렬한 상쾌함이 공존해 새로운 감각을 선사하는 맥주”라며 “무더운 올여름 소비자들에게 이색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카스는 투명병 ‘올 뉴 카스’, 식당·주점 전용 논알코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