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비비드넥스트(대표 한지영)가 성인을 위한 오디오플랫폼 ‘소다라이브’ 론칭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2월 5일 실시한다. 비비드넥스트는 오로지 성인만을 위한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모바일 앱으로, 몰입도 높은 1인칭 롤플레이 오디오 콘텐츠와 다양한 테마의 라이브 방송을 제공하는 ‘소다라이브’를 지난 8월 28일에 론칭했다. 소다라이브는 3인칭으로 콘텐츠를 소비하는 웹툰이나 웹소설과 달리 스토리 속 주인공이 되어 상상만 하던 다양한 로맨스 판타지를 오디오 콘텐츠로 경험할 수 있는 청취자 중심의 1인칭 롤플레이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크리에이터와 팬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오디오 라이브 방송은 국내에서 가장 짧은 0.5초 이내의 송출 딜레이와 국내 최고 수준의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다. 비비드넥스트는 소다라이브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처음처럼’ 리워드캔 이벤트는 본인인증 후 첫 충전 시 구매한 캔의 1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첫 충전 이벤트를 다시 한 번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내 소다라이브 앱에서 캔을 충전하면 충전금액의 15%를 리워드 캔
[FETV=장명희 기자] 주방용품 전문업체 ‘위티미티’가 기존 요거트 메이커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대용량 ‘2.6리터 유청분리기’를 론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위티미티 유청분리기는 면보나 거름종이를 사용하던 기존 제품의 불편함에서 벗어나 요거트를 붓고 12시간 뒤 스프링 누름판만 넣으면 꾸덕한 식감의 맛있는 그릭요거트가 완성된다. 특히 하트모양의 누름판 디자인을 채택해 완성된 그릭요거트는 하트케이크를 연상시킨다. 또한 위티미티 유청분리기는 SGS, PBA free 검사를 완료했으며 모든 생산 공정이 국내에서 이뤄진다. 아울러 최대 2.6L의 요거트를 넣을 수 있는 대용량 유청분리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떤 냉장고에도 문제없이 들어간다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2.6리터 유청분리기’는 압력 스프링이 2개 들어있어 촉촉한 요거트부터 꾸덕한 요거트까지 취향에 맞춰 그릭요거트 만들기가 가능하며, 내열성이 강한 친환경 소재 에코젠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식기세척기에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위티미티는 고객 중심 경영 아래 구매 후 1년 무상 A/S 및 30일내 무료반품 정책을 시행한다. 이외에도 대용량 ‘2.6리터 유청분리기’ 출시를
[FETV=장명희 기자] 용인시에 위치한 심리 상담 센터 세지아가 미술치료 활동키트 세트 3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미술치료 활동키트는 ‘릴랙스 워터볼’, ‘오감 자극 송편 만들기’ 그리고 ‘가족 자화상’ 3가지로 아동 대상으로 만들어졌다. ‘릴랙스 워터볼’은 부정적인 감정이 나타날 때 흔들어 오일과 물이 섞인 것을 바라봄으로써 마음을 안정시키고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동이 흥분된 상태에서 워터볼을 활용하여 마음을 다스리고, 스스로를 다독이며 조절하는 힘을 기를 수 있다는 것이다. ‘오감 자극 송편 만들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송편 만들기 키트이다. 송편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오감 자극을 통해 정서 안정에 도움을 주고, 요리 과정에서 즐거움과 성취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가족 자화상’은 가족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키트이다. 스칸디아모스라는 원예를 만지며 소근육 감각 자극과 힘 조절 연습을 할 수 있다. 또한 미술치료 활동키트 과정을 거치며 타인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사회성이 향상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세지아의 3가지 미술치료 활동키트 출시로 아동들이 다양한 경험을 하고,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FETV=장명희 기자] 에듀테크 벤처기업 ㈜오오칠팔구가 새로운 교육 방식을 선보였다. 메타버스 기술을 도입한 코호트 교육 방식이 그것이다. 이번 코호트 교육에서는 메타버스 기술과 함께 참가자들에게 풍부한 상호 작용과 독특한 학습 경험을 선사한다. 이 프로그램은 ‘갓생단’ 이라는 이름과 코호트 형태를 통해 참가자들이 메타버스에서의 그룹 학습과 상호 작용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갓생단"에서는 참가자들을 그룹으로 묶어 팀 활동, 미션 수행, 그리고 학습 콘텐츠 공유를 가능케 하여 협업의 새로운 차원을 제공한다. 이 교육을 통해 참가자들은 메타버스에서 상호 작용하는 과정을 통해 현실과 유사한 학습 경험을 얻을 수 있으며, ‘갓생단’ 이라는 코호트 형태의 상품을 통해 팀원들과의 소통과 협업을 강조하는 집중적인 그룹 학습을 경험한다. 특히 메타버스 플랫폼 내에서의 팀 활동, 미션 수행, 그리고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참가자들은 현장에서의 학습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개인의 자기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지원한다는 특징이 있다. (주)오오칠팔구 송원영 대표는 "메타버스와 AI 자기개
[FETV=장명희 기자] 종합주류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의 대표 브랜드이자 국민와인으로 불리는 ‘1865’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만남이 성사됐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1865 셀렉티드 빈야드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18홀을 65타에 쳐라’라는 골프와인으로 유명한 ‘1865’ 레이블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골프 콘셉트의 ‘1865 셀렉티드 빈야드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와인과 골프백 구성의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골프백 패키지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얼굴이 크게 디자인되어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한 각각의 와인과 골프백에 골프 스코어를 각인되어, 골프 애호가 층에게 브랜드 친밀도는 물론 재미요소까지 더했다. 특히 각 와인 품종마다 캐릭터라는 특성을 부여하여 소비뇽 블랑은 튜브, 시라는 춘식, 카베르네 소비뇽에는 어피치와 라이언, 카르미네르는 네오와 프로도로 지정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와인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바틀 쉐입에 따라 낮(Day)버전과 밤(Night)버전 두 가지 버전으로, ‘낮에도 밤에도 당신 곁에 함께하는 국민 골프와인’ 이라는 슬로건 의미가 담겨 있다.
[FETV=장명희 기자] 겨울철은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 노화가 가속화되는 시기이다. 피부 노화는 ‘피부 세포’와 ‘근육 세포’의 노화로 인해 시작된다. 부족한 수분 때문에 형성된 주름, 처지고 늘어진 피부, 볼륨감을 잃은 피부, 울퉁불퉁해지는 얼굴 라인 등은 대표적인 피부 세포 및 근육 세포 노화의 증상이다. 이런 고민을 가진 고객을 위해 더 트리니티 스파가 피부 세포와 근육 세포 모두를 튼튼하게 잡아줄 프로모션 ‘바이오 제넥스’를 12월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바이오 제넥스(Bio GENX)는 ‘제넥스 스킨(GENX Skin)’과 ‘바이오 플래티넘(Bio Platinum)’, 더 트리니티 스파의 기존 정규 프로그램 두 가지를 묶어 구성한 프로모션으로, 안티에이징에 시너지 효과를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제넥스 스킨(GENX Skin)은 얼굴 지지 섬유와 관련된 14개 유전자를 재활성화시켜 즉각적인 피부 타이트닝과 볼륨 효과를 주어 윤곽을 만들고 꺼진 부위를 채워 탄력있는 페이스 라인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나이가 들수록 섬유아세포와 콜라겐, 엘라스틴 등이 감소하여 피부 탄력이 저하되며 노화가 진행되는데, 제넥스 스킨(GENX Skin)의 ‘매트리제
[FETV=장명희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가 그랜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엑시스와이는 유해 성분이 배제된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8월 31일 엑시스와이 청담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여러 나라의 메가 인플루언서, 뷰티 유튜버를 초청해 파티 음악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었던 행사였다. 엑시스와이는 청담으로 사옥을 이전하면서 국내에서도 오프라인 매장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국내 첫 플래그쉽 스토어로 엑시스와이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테스트 및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과 카페가 같은 공간에서 운영되기 때문에 엑시스와이 카페만의 시그니처 음료도 경험해볼 수 있다. 엑시스와이 관계자는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인 만큼 방문하신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안하고 효과적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FETV=장명희 기자] 탕수육을 요리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마시내’는 신규 창업과 업종변경 창업자 대상으로 창업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시내’는 27년간 탕수육 연구에 인생을 바친 오너셰프의 특별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창립한 브랜드다.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고 딱딱하지 않은 바삭한 삭감과 특허 받은 원조 김피탕(김치, 피자, 탕수육을 이용한 퓨전 탕수육)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맛을 지켜가고 있다. 낮에는 특별한 식사 메뉴, 밤에는 탕수육으로 요리한 스페셜 메뉴와 푸짐한 안주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술집으로 리뉴얼 하면서 탕수육뿐만 아니라 대중적인 메뉴를 구성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를 흡수하고 있다. 술집 프랜차이즈 ‘마시내’는 배달, 점심식사, 저녁안주 등 3way 수익 체계로 신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가맹비 50%할인과 로열티 전액 면제 등 파격적인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마시내’ 관계자는 “특별한 탕수육 메뉴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안주와 식사메뉴까지 색다른 컨셉으로 창업할 수 있어 낮부터 밤까지 3way 수익창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현재 진행중인 당사의 창업특전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한
[FETV=장명희 기자]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오늘애김밥’이 신규 창업 및 업종변경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애김밥’은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를 책임진다’는 슬로건을 강조한 김밥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로 특허 받은 김밥 제조방법을 통해 맛으로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방문으로 이어가고 있다. 국내최초 자동화 시스템인 야채절단기, 라이트시트기, 김밥절단기, 쌀세척기, 키오스크 등을 도입하여 자동화율 80%로 월 인건비 600만원이상 절약할 수 있으며 간편조리가 가능한 원팩 시스템을 구축해 소자본으로 부부창업, 청년창업 등 남녀 누구나 분식창업이 가능하다. 본사가 지원하는 반값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비 350만원, 교육비 150만원으로 김밥창업을 반값에 창업이 가능하며, 업종변경시 1,500만원에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주방집기 및 자동화시설 비용 36개월 분할 납부 시스템 이행 및 대출한도 별개로 추가 대출이 가능하여 파격적인 혜택에 신규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애김밥’ 대표자는 “불경기와 은행금리 인상으로 인해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가맹비 할인 및 자동화기계
[FETV=장명희 기자] 무인플러스마트가 인천 청라 수변에 새로운 가맹 매장인 ‘무인플러스마트 청라수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무인플러스마트 청라수변점은 무인편의점, 애견간식, 밀키트 그리고 다이어트 도시락을 판매하는 무인복합매장이다. 음료, 과자, 아이스크림, 냉동식품, 냉장장식 뿐만 아니라 애견간식과 용품, 밀키트, 다이어트 도시락을 함께 판매함으로써 고객 타겟층을 세분화하고 더 많은 고객 유치를 가능하도록 하였다. 무인플러스마트 청라수변점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제공하여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계절 상품인 아이스크림 외에도 삼각김밥, 김밥, 도시락, 샌드위치 등 편의점 제품을 공급하며, 냉장식품, 냉동식품, 생필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애견간식, 밀키트, 다이어트 도시락을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특히, 무인플러스마트 본사는 창업 보증제를 실시하여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창업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창업 보증제는 1년 내 부진한 점포 본사위탁경영 실패 시 창업비용을 환불해주는 제도로, 희망하는 창업자들에게만 별도의 안내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인증서를 발급해주고 있다. 무인플러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