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펫 편집샵 ‘케나인(Kanine)’이 오는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반려인을 위한 코코스퀘어 펫스티벌’에 참여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반려동물 패션 &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랄프 로렌 폴로(Ralph Lauren Polo),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휴고 보스(Hugo Boss) 등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의 반려동물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케나인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고품격 반려동물 의류 및 용품을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케나인의 베스트셀러 제품뿐만 아니라 한정판 아이템과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스타일링 제안은 물론,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케나인 관계자는 “프리미엄 펫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국내 반려인들에게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세련된 반려동물 컬렉션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
[FETV=장명희 기자] 올인원 에너지영양제 멀티비타민 ‘마이토스(Mitos)’ 에너지/멀티비타민이 쿠팡 NAD+영양제와 NMN영양제 카테고리 랭킹 1위에 올랐다. ‘마이토스’는 쿠팡의 NAD+영양제 카테고리와 NMN영양제 카테고리에서 2025년 1월부터 2월 3일 현재까지 랭킹 1위를 이어가고 있는 중으로, NAD+(니코틴아미드 아데닌 디뉴클레오티드)와 NMN(니코틴아미드 모노뉴클레오티드) 전구체에 레스베라트롤, 퀘르세틴, 트립토판 등 기능성 원료를 더하고, 여기에 비타민 13종, 미네랄 10종이 더해져 비타민 활성을 최대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선보여진 제품이다. 개발사인 ㈜이너온에 따르면 미국 심리학자 일레인 아론 박사의 저서 ‘민감한 사람들의 유쾌한 생존법’에서 도입한 개념인 초민감자(HSP)는 누구보다 에너지 소비가 심해 몸 속에 충분한 에너지가 있어야 삶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데, ‘마이토스’는 이러한 초민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고안됐다. 아론 박사는 저서에서 5명중 한명이 초민감자라 보고 있어 초민감자를 위한 제품의 필요성이 높은 만큼 ‘마이토스’가 그 역할을 하고 있는 중이다. 이 ‘마이토스’에는 신원료 NAD+가 사용된 점이
[FETV=장명희 기자] 흔히 소개팅 앱 하면 남성이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여성은 상대적으로 소극적인 느낌을 받는다. 그러나 최근 자만추를 넘어 소위 ‘앱만추’가 떠오르면서 여성들이 소개팅 앱을 더욱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모양새다. 직장인 한 모 씨(27)는 “여전히 말은 많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만한 가성비가 있을까 싶기도 하다.”며, “주선자 눈치를 볼 필요도 없고, 내가 원하는 조건의 상대를 만나기도 쉽다.”라고 말했다. 큐피스트에서 운영하는 소개팅 앱 ‘케밋’에 따르면, 실제로도 여성 이용자들이 남성보다 더 자주 접속하면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의 하루 평균 접속 횟수는 6.33회로 남성(5.84회)보다 많았으며, 여성 이용자의 일 최대 접속 빈도는 60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친구 신청을 먼저 보내는 비율도 여성이 남성보다 58% 높아, 단순히 접속 빈도뿐만 아니라 실제 매칭 활동에서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재방문율 역시 여성 이용자가 남성보다 18% 더 높았다. ‘케밋’은 MBTI 성격 궁합뿐만 아니라 스킨십 스타일, 음주 습관, 소비 패턴, 데이트 성향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궁합 기반 매칭 알고리즘을 도입하고 있다.
[FETV=장명희 기자] 음모새치염색샴푸 브랜드 컬러딘이 출시 직후 판매량 5만개 완판 기록을 달성하고, 이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한정 기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음모 새치 관리에 특화된 이 제품은 간편한 사용법과 자연스러운 색상 구현으로 50대, 60대 중년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일반 염색약과 달리 샴푸처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음모 새치 관리에 적합하다. 컬러딘의 음모새치염색샴푸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최초 음모새치전용 염색샴푸 라는 타이틀을 겸비해 중년 시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새치 관리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컬러딘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을 달성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컬러딘은 이번 완판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FETV=양대규 기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폭탄'이 확대되면서 한국이 직접적인 영향권에 들어가 트럼프 대통령이 철강과 알루미늄 제품의 관세 부과를 공식화한 데 이어 한국의 주요 수출품인 자동차와 반도체에 대한 관세 부과도 검토 중이라고 밝히면서 제조업 중심 수출국인 한국 경제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이 10일(현지시간) 미국으로 수입되는 철강과 알루미늄 제품에 25%의 관세를 부과하는 내용의 포고문에 서명했다. 관세의 부과 방식이나 법적 근거 등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관세 부과 결정 자체가 글로벌 철강 업계에 미치는 타격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국내 철강 업계도 연쇄적으로 피해를 볼 가능성이 커졌다. 이번 관세 부과 조치가 무관세 쿼터제를 적용받고 있는 한국에도 동일하게 적용될지는 아직 확실히 알려지지 않았다. 트럼프 1기 행정부는 2018년 무역확장법 232조를 철강에 적용해 국가 안보를 이유로 전 세계 철강 제품에 25%의 관세를 부과했다. 한국은 협상을 거쳐 263만t까지 무관세 쿼터를 적용받아 왔다. 로이터 통신은 이번 결정에 대해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한국 등으로
[FETV=장명희 기자] 삼겹살전문점 창업 브랜드 ‘솥고집’은 차별화된 행보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안정성을 증명한다. 그 중심에는 인공지능(AI) 그릴 로봇(고기 굽는 로봇)의 도입과 세계 진출 선언이 있다. 솥고집은 푸드테크 스타트업 기업 ‘비욘드허니컴’과 합작을 통해 고기 굽는 로봇을 도입했다. 일반적인 고기집과 차별화된 고기 굽는 로봇 만의 장점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위기 상황에도 안정적인 운영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고기 굽는 로봇 도입만으로 ‘솥고집’의 브랜드 강점은 더 커지고 있다. 고깃집 업계에서는 인력이 주방에서 초벌을 하거나 홀에서 고기를 구워 주는 방식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 경우 인건비 부담이 커지는 한편, 직원의 입장에서도 장시간 손목 통증과 뜨거운 불에 노출되는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다. 솥고집은 고기 굽는 로봇이 다 해준다. 일정한 퀄리티의 고기 맛을 보장하는 한편, 시간단축과 힘든 노동에서 탈출시켜 준다. 외식 업계에서 인건비 부담은 가장 큰 고정 지출 리스크(위험)로 작용한다. 인건비 1~2명분이 절감되는 효과까지 더해져서 장기적인 고기집 운영 비용을 아끼는 한편, 창업자와 고객 만족도가 동시에 높아진다. 고기 굽는 로봇 도
[FETV=장명희 기자] 농심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반려다움’이 오는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개최되는 ‘2025 대한민국 반려인을 위한 코코스퀘어 펫스티벌’에 참여해 반려동물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반려다움’은 농심이 축적한 식품 연구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기능성 영양제를 연구 및 생산하는 브랜드다. 특히 소화기 건강, 관절 보호, 피부 & 모질 개선 등 반려동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펫스티벌에서 농심 반려다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샘플링 및 전문가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반려다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 할인 혜택과 한정판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특히, 농심 반려다움은 반려인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스퀘어’와 협업하여 오는 4월 맞춤형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펫스티벌을 계기로 지속적인 협력을 추진하며, 반려동물 영양과 건강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해당 관계자는 “반려동물도 건강한 식습관이 중요하다는
[FETV=장명희 기자] 다이어트 유산균 전문 브랜드 슬리맥스의 ‘한입 다이어트 유산균’이 지난 24일 준비한 7차 재입고 물량이 곧 소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슬리맥스 측은 “7차 물량 소진까지 한 달가량 소요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이보다 더 빨리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며 “최근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부들의 구매 비율이 급증했다”고 전했다. ‘한입 다이어트 유산균’은 전문 연구진의 성분 배합 연구를 바탕으로 체내 체지방 합성을 제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고시 19종 배합 유산균과 HCA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슬리맥스 관계자는 “슬리맥스만의 배합 성분 덕분에 기존 다이어트 유산균에서는 기대하기 어려웠던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던 것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라며 “8차 물량 역시 조기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FETV=장명희 기자] 로맨틱 빈티지와 클래식 무드의 여성복 브랜드 ‘오버듀플레어(OVERDUE FLAIR)’가 2025년 스프링(SPRING)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봄 컬렉션은 ‘The Sensitive Vintage’를 타이틀로 90년대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클래식 테일러링에 웨스턴 그런지 테마와 오버듀플레어만의 로맨틱 빈티지 무드를 더해 센서티브 한 개성과 다양성을 선보이며, 무심하고 러프한 실루엣에 대비되는 풍성한 볼륨이나 시어하고 글로시한 소재, 파스텔컬러와 래디언트 레드, 브렛 그린 등 팬시한 포인트 컬러 팔레트의 믹스 매치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시즌 키 아이템인 인시젼 나일론 블루종 점퍼는 은은한 파스텔 톤 바탕에 투 톤의 포인트 컬러를 더한 컬러 콤비 배색 절개가 포인트로, 시어한 소재를 섬세하게 사용하여 시접이 비치는 부분까지도 미감이 더해질 수 있도록 고려하여 디자인된 제품이다. 또한 오버듀플레어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오간자 볼륨 미니 드레스와 시어 레이어드 랩스커트 등 특유의 글로시한 소재를 살려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줄 수 있는 아이템을 출시해 다양한 제품과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기존 슬림핏 실루엣을
[FETV=장명희 기자] 선도적인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ViewSonic Corp.)이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 쇼핑 강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프로모션 진행 제품은 뷰소닉 베스트셀러 4K 빔프로젝터 4종(X1-4K, X2-4K, X1-4K PRO, X2-4K PRO)이다. ‘네이버 쇼핑 강세일’은 지난 한 달간 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가장 수요가 많았던 상품을 선정, 특가 및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의 대형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은 뷰소닉 네이버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강세일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뷰소닉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파격적 할인 혜택과 사은품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X1-4K는 149만원(공식 판매가 229만원), X2-4K 169만원(공식 판매가 289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X1-4K PRO는 199만원(공식 판매가 239만원), X2-4K PRO는 229만원(공식 판매가 29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제품 구매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는데, X1-4K와 X2-4K 구매 후기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 X1-4K PRO와 X2-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