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썬번프로젝트(SUNBURNPROJECT)가 25 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Laid-back Summer Vacation in Protofino’를 타이틀로 한 이번 컬렉션은 이탈리아의 작고 아름다운 항구 도시, 포르토피노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떠올리며 준비했다. 세이지 그린과 블루, 레몬 옐로우 등 빈티지하면서도 청량한 컬러와 코튼, 메쉬 등의 가볍고 편안한 패브릭으로 휴양지의 여유로운 무드를 담아냈다. 또, 셔링, 레이스, 타이 등 썬번프로젝트만의 섬세한 디테일을 더했으며,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톱, 스커트와 후디 원피스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쉬어하고 신축성 좋은 소재로 가볍게 입기 좋은 ‘헨리넥 셔링 티셔츠’는 사이드 셔링으로 페미닌한 포인트를 더했고, 소매 부분의 스트랩을 활용해 반팔과 슬리브리스의 2WAY 착용이 가능하다. 어깨 부분의 언밸런스 트위스트 디테일과 메쉬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언밸런스 메쉬 티셔츠’와 톤 온 톤 자수 포인트의 ‘썬번 베이직 슬리브리스 톱’, 편안한 골지 스판 소재와 셔링 디테일의 ‘셔링 슬리브리스 톱’ 등은 지금부터 한
[FETV=신동현 기자] LG CNS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글로벌 IT 행사 ‘SAP 사파이어 2025(SAP Sapphire 2025)’에서 AI 기반 ERP 테스팅 신기술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SAP 사파이어’는 전 세계 SAP 고객과 파트너, 업계 리더가 모여 최신 기술과 혁신 사례를 공유하는 SAP의 연례 콘퍼런스다. LG CNS는 이번 행사에서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AI가 적용된 ERP1) 자동 테스팅 솔루션 ‘퍼펙트윈 ERP 에디션’을 공개했다. 작년 SAP 사파이어에서 처음 공개된 ‘퍼펙트윈 ERP 에디션’은 SAP ERP 시스템에 특화된 실거래 데이터 기반 테스팅 솔루션이다. 기업에서 ERP 시스템을 새로 구축하거나, 최신 시스템으로 전환할 때 재무, 구매, 인사 등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시스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미리 확인한다. 시스템 개통 이후 생기는 서비스 지연 사태를 방지하는 것이 목적이다. 퍼펙트윈 ERP 에디션에 올해 새롭게 적용된 AI 기능은 테스트에 사용할 데이터 수가 부족할 경우 실제와 유사한 데이터를 자동으로 생성해 주고, 데이터에 포함된 사용자 정보 등 민감하거나 보안이 필요한 정보를 추출해
[FETV=장명희 기자] ㈜그레이스클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몬스터의 대표 클렌즈 주스 ‘헐리우드 48시간’이 오는 5월 25일 00시 30분 홈쇼핑 채널 CJ온스타일 ‘힛더스타일’을 통해 특별 구성품과 혜택가로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헐리우드 48시간’은 헐리우드 스타 관리 전문가가 직접 개발한 원조 클렌즈 주스로, 누적 판매량 천만 개를 돌파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클렌즈에 효과적인 6가지 신선한 과일 농축액과 함께, 비타민 11종은 일일 권장량의 300%, 미네랄은 100%를 충족시켜 건강하게 바디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루 4번, 이틀간 물과 1:1 비율로 섞어 마시는 클렌즈 주스로,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0%로 부담 없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또한, 이탈리아 채식 협회에서 인증한 100% 비건 제품으로 더욱 신뢰를 더한다. 특히 단기간 관리가 필요한 여름철이나 중요한 일정 전, 빠르고 효과적인 관리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방송은 대표 쇼호스트 ‘임세영’이 진행하는 ‘힛더스타일’에서 5월 25일 새벽 00시 30분부터 단 30분간 진행된다. 그린몬스터는 이번 방송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구성품과 혜택가를
[FETV=장명희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를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매월 정회원 대상 이벤트를 꾸준히 열어 온 가연은 이번 5월, 공식 제휴사 중 한 곳인 LG전자 사람중심 사무직 노동조합과 협업한다. 파티는 오는 24일(토) 오후 선정릉역 인근에 위치한 ‘호텔 크레센도 서울 라운지’에서 열린다. 가연 노블레스 정회원 여성과 LG전자 사람중심 사무직 노동조합 소속 남직원이 참석해, 자연스러운 만남의 자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인원은 16명 예정으로, 프로그램은 1:1 대화 로테이션과 커피 데이트, 호텔 코스 식사 등을 구성해 모든 이성과 충분한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마지막 순서는 스탠딩 와인 파티로, 삼삼오오 모여 조금 더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대화를 할 수 있다. 전문 MC 진행 하에 아이스브레이킹 게임을 포함해 어색함 없는 시간을 운영한다. 또 참석자들을 위해 식사와 음료 외에도 특별한 선물이 마련된다. 각자 최종 매칭표를 작성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호감을 표시할 수 있으며, 커플 성사 여부는 행사가 끝난 후 월요일에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연 여성 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성비와
[FETV=장명희 기자] 초등학교 단원평가는 학생들의 성적을 매기기 위한 목적보다는, 교과서에서 배운 내용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있는지를 객관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실시된다. 또한 단원평가 실시 여부와 과목은 담임 교사의 재량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학교나 학급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따라서 초등학생 자녀의 단원평가 점수가 기대에 미치지 않더라도 걱정하거나 꾸짖기보다는, 중학교에서 치르게 될 중간고사·기말고사를 대비하는 연습 과정으로 여기고, 부족한 부분을 점검하며 복습하는 데 활용하면 좋다. 초중고 교과서 발행사인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1위 밀크T초등(2024 한국갤럽 디지털학습지 부문, 브랜드 점유율 1위)은 초등학교에서 치르는 다양한 시험 유형을 실전처럼 대비할 수 있는 ‘실력평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초등학생의 자기주도학습 역량을 길러준다. 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은 천재교육의 44년 교육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쪽지시험부터 단원평가, 수행평가, 진단평가, 성취도평가 등 실제 학교에서 자주 출제되는 평가 문제를 유형별로 제공한다. 특히 초등학생이 어려워하는 문장제 문제나 서술형 평가 문제에 대한 1:1 첨삭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또한 ‘밀크
[FETV=장명희 기자]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아쿠아크(Aqu’aque)가 지난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된 ‘2025 대구 아트페어’에서 진행한 브랜드X아트 콜라보 팝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관계’를 주제로,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사람과 사람, 브랜드와 예술, 감정과 기억의 연결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이색적인 전시로 주목받았다. 아쿠아크는 보자기 기반의 디자인 스튜디오 래핑더메이크 성지연 대표, 그리고 전통 채색 기법을 바탕으로 현대적 감성과 이야기를 표현하는 신선미 작가와 루씨베이전씨 조우리 디렉터와 협업하여 브랜드의 철학과 예술적 감성을 결합한 공간을 선보였다. 래핑더메이크는 보자기를 활용한 감각적인 제품 포장과 굿즈 디자인을 통해, 관계를 감싸는 따뜻한 제스처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전시 공간은 천의 흐름과 구조물 배치를 통해 조화로운 연결감을 전달하며 관람객들에게 우아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신선미 작가는 『개미 요정의 선물』 그림책 원화를 전시해 많은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추억과 감동을 안겼다. 유년의 기억과 가족, 관계의 소중함을 담은 작품들은 전시장을 찾은 이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며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FETV=장명희 기자] 맞춤형 소파 제작 전문 기업 봄소와가 창립 9주년을 맞아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간 특별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행사를 통해 봄소와는 엄선된 인기 모델을 중심으로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15인치 캐리어를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5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6인치 캐리어를 증정한다. 또한, 소파 구매 고객에게는 추후 사용 가능한 20만 원 할인권이 증정되며, 이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 양도도 가능하나 오는 2027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경우, 실물 쿠폰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이번 고객 감사 행사는 봄소와 백화점 스토어부터 공식 온라인몰, 로드샵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진행되며, 채널별 운영 방식과 적용 가능 혜택이 일부 상이할 수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봄소와 관계자는 “지난 9년간 수많은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 덕분에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행사는 그동안의 감사한 마음을 되돌려드리고자 준비했으며,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
[FETV=장명희 기자] 수산가공식품 전문기업 명성식품(대표 김승빈)은 지난 5월 17일, 부산 송도 해수욕장에서 진행된 '바다청소 캠페인'에 참여하며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앞장섰다. 이번 캠페인은 부경대학교 & e커머스 원우회장 및 원우 일동이 주최한 지역 사회 환경 정화 활동의 일환으로, 해양 쓰레기 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깨끗한 해양 생태계 보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명성식품은 임직원들과 함께 해변가에 버려진 폐플라스틱, 스티로폼, 낚시 용품 등을 수거하며 환경 보호를 위한 실질적인 행동에 나섰다. 김승빈 대표는 “수산 가공식품을 다루는 기업으로서 바다가 깨끗해야 지속가능한 미래도 가능하다는 책임감을 갖고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환경 보호는 물론,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명성식품은 지역 사회 공헌, 지속 가능한 수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FETV=장명희 기자]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무한도전 20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 플레이’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락포트는 편안한 비즈니스 슈즈 ‘드레스포츠’를 알리고자 이번 ‘무한도전 Run with 쿠팡 플레이’에서 별도 부스를 마련, 1990년 당시 락포트 부회장을 역임한 토니 포스트가 ‘드레스포츠(DresSports)’를 신고 보스턴 마라톤을 완주했던 신화를 재현한다. 이날 일부 러너들이 ‘드레스포츠3 알란더’를 착용 후, 여의도 일대 10km 마라톤을 완주함으로써 ‘편안함’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락포트 브랜드의 정체성을 증명한다는 목표다. 오는 25일 여의도 공원에서 열리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 플레이에 마련된 락포트 부스에서는 락포트만의 혁신적인 컴포트 기술이 집약된 ▲스탠딩 ▲리커버리 ▲워킹 ▲울트라 라이트 등 총 4가지 컴포트화 라인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드레스포츠의 역사는 물론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선보이는 스니커즈와 샌들 컬렉션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락포트 부스에서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 플레이 행사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
[FETV=장명희 기자] 최근 급성장 중인 디저트 시장에서 디저트39가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건강’을 키워드로 차별화된 메뉴와 견고한 브랜드 가치를 내세운 디저트39는 국내외에서 높은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디저트39는 당 함량을 최소화하면서도 맛과 품질을 유지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바쁜 현대인의 웰빙 식습관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저당 크림치즈 크로칸슈’와 50여 종의 제로·저칼로리 음료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노력도 주목받고 있다. 디저트39는 BPA Free 소재의 리유저블 컵을 전 매장에 도입해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량을 크게 줄이고 있으며, 이러한 친환경 활동은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층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디저트39의 창업 지원 시스템은 업계에서도 손꼽힌다. 디저트 조리 과정을 간소화하고 운영의 효율성을 높인 구조 덕분에, 가맹점주는 전문 인력이 없어도 손쉽게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이는 인건비 절감과 운영 효율성 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전략이다. 건강한 메뉴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