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미국 프리미엄 와인 ‘벨라 오크스(BELLA OAKS)’를 선보였다. 벨라 오크스는 2021년 18빈티지를 첫 출시하자마자 완판이 될 정도로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미국 컬트와인으로 와인스펙테이터(Wine Spectator) 95점, 로버트 파커(Robert Parker) 98점 등 세계적으로 퀄리티를 인정받은 와인이다. 벨라 오크스가 만들어진 벨라 오크 빈야드(Bella Oaks Vineyard)는 루더포드 벤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파밸리에에서 가장 유명한 포도밭이기도 하다. 벨라 오크 빈야드는 카베르네 소비뇽의 혁명과 환대문화를 강화하고 정체성을 부여한 역사적인 곳으로 유기농 인증 및 와이너리를 확장하는 등 유산을 되살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벨라 오크스는 나파 포도밭을 컨설팅한 ‘데이비드 아브르’, 나파밸리 유명 와인 메이커 ‘나이젤 키즈먼’, 천재 와인 컨설턴트 ‘미셸롤랑’이 함께 합작하여 나파밸리 드림팀에 의해 탄생되었다. 특히 벨라 오크 빈야드의 독특한 특징 때문에 세심하게 양조할 수 있는 능력 있는 와인 메이커를 필요로 했으며, 나이젤 키즈먼이 와인 특성과 떼루아를 반영한 와인을 개
[FETV=장명희 기자] 네이버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키워드비드가 신규 런칭을 기념해 15일 무료 서비스 제공 및 회원 등록 시 평생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순위 기반의 키워드비드는 네이버 공식 API를 활용한 자동입찰프로그램으로,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파워컨텐츠 세가지 모두 한번에 입찰이 가능하다. 사용자에게 최적화 된 깔끔한 인터페이스는 물론, 광고대행사에서 직접 만들었기 때문에 광고관리에 필요한 기능들은 대부분 비드스토리로 제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주요 특징으로 ‘스케줄 기능’은 그룹별로 요일과 시간대를 설정해서 희망 순위, 최대 입찰가 등을 다르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지역설정 기능’은 순위 확인 지역을 읍, 면, 동까지 세분화해서 설정이 가능하며, ‘더보기 영역 입찰기능’은 통합검색 영역뿐만 아니라 더보기 영역도 순위를 확인해서 입찰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는 웹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스마트폰으로도 입찰 및 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카카오톡 상담 신청시 15일 무료 테스트가 가능하며, 클라이언트 회원 등록시 평생 무료 제공은 물론 전문담당자를 배정해 광고관리를 지원한다. 관계자는 “
[FETV=장명희 기자] ㈜리체(김달현, 김진희 대표)의 닥터키에서 부위별 붙이는 밸런스 패치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밸런스패치는 강력한 원적외선 방사 에너지 패치이다. 지속적으로 방사되는 원적외선 파동에너지가 일상생활, 여행, 운동으로 지치고 뭉친 근육과 뻐근한 관절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또한, 붙이는 내내 원적외선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원적외선은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등의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열 에너지가 근육 조직에 흡수되면 혈액 순환 촉진 및 근육의 이완이 일어나게 되어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밸런스 패치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이 뻐근하고 불편한 관절과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피부 감응형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부착 시에만 유효성분이 작용하며, 불편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원적외선 파동에너지가 방사한다. 피부 자극도 판정기준에 따라 인체피부 일차자극 측면에서 저자극 물질로 판단된다고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밝혔다. 구성은 밴드형 16매, 중형 12매, 대형 6매로 구비 되어 있으며 제일 큰 장점은 밴드형이 있어서 손가락 마디에도 붙일 수 있다. 닥터키 대표는 “우리는 항상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FETV=장명희 기자] 프롬바이오코스메틱의 원료주의 화장품 브랜드 매스티나가 26일 GS SHOP(GS홈쇼핑)에서 ‘매스티나 내추럴 글로우 쿠션’을 론칭한다. 26일 오후 10시 45분부터 GS SHOP에서 첫 공개하는 ‘매스티나 내추럴 글로우 쿠션’은 매스티나 브랜드 최초의 광채 쿠션으로, 화사하고 밝은 피부를 자랑하는 모델 이민정이 선택한 제품이다. 촘촘한 메쉬망으로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어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며 피부를 고르고 화사하게 밝혀준다. ‘매스티나 내추럴 글로우 쿠션’은 매스티나 브랜드 내 최다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41가지 인체적용시험에서 뛰어난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단 한 번의 터치로 입체 광채 및 12부위 하이라이트존 광채가 6시간 지속되는 임상 결과를 확인하였으며, GS홈쇼핑 기준 최장시간인 180시간 피부연출 지속력 효과를 확인했다. 해당 제품은 또한 대한민국 유일 매스티나에서만 볼 수 있는 독자 원료 ‘화이트 매스틱™’을 30% 함유하여 기미, 미백 개선에도 큰 도움을 준다. 이번 방송은 12만 유튜버 최유리 쇼핑호스트와 뷰티 전문 문성식 쇼핑호스트가 출연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FETV=허지현 기자] LG전자가 '로봇 사업'의 볼륨을 키우고 있다. 로봇은 LG전자가 글로벌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낙점한 미래형 신기술 사업중 하나다. LG전자가 특히 주목하는 로봇 사업은 물류나 ICT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배송 로봇 서비스 분야다. LG전자는 이를 위해 전문인력 충원이나 사내조직을 구성하는 한편 미국 로봇 전문기업 지분 인수도 적극 추진하는 등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LG전자는 인공지능(AI) 기술과 로봇을 접목한 다양한 형태의 로봇을 개발, 글로벌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6년 전부터 로봇 사업에 집중했다. LG전자는 지난 2018년 로봇사업센터를 신설했다. 이어 2020년엔 로봇관련 사내 조직을 BS사업본부 로봇사업담당으로 확대 재편했다. 또 2022년 해외영업 조직, 2023년에는 BS사업본부 산하 사내 독립기업(CIC) 조직 설치 등 빠르게 볼륨을 확대했다. LG전자는 로봇사업센터 설립 후 2021년까지 클로이 로봇 6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LG전자는 이를 앞세워 2022년 물류로봇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LG전자는 또 2017년 엔젤로보틱스(구 SG로보틱스)를 신호탄삼아 아크릴, 로보티즈, 보사노바로보틱스, 로보
[FETV=박제성 기자] 대우건설은 국내 건설사 최초로 원자력 공급망 품질경영시스템(ISO 19443) 인증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유럽의 글로벌 인증기관인 '티유브위 슈드'(TUV SUD)가 발급하는 ISO 19443은 원자력 공급망 조직 전체에 걸쳐 안전성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원자력 품질관리 인증 기준이다. 이 인증은 원자력 안전에 중요한 제품 및 서비스 등을 공급하는 업체 전반에 적용되며, 현재 유럽의 주요 원전 운영 국가들은 원전 기자재 및 서비스 공급의 전제 요건으로 ISO 19443 취득을 요구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입찰 중인 체코 원전 사업을 시작으로 국내외 입찰 자격요건 확대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ISO 19443을 취득했다. 대우건설은 1991년 7월 국내 유일의 중수로형 원자력 발전소인 월성 3·4호기 주 설비 공사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30여개 원자력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2017년 국내 최초로 해외수출 1호 사업인 요르단 연구용 원자로를 준공해 국내 민간기업 최초로 원자력 설계·조달·시공(EPC)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 부산 기장군의 수출용 신형 연구로 건설공사에서 주관사 역할도 하고 있다. 대우건설
[FETV=최명진 기자] 넷마블은 5월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전국의 지정 PC방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등록 인증 ▲메뉴판 퀴즈 ▲스페셜 메뉴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여개 피카 PC방에서 5월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레드포스PC 아레나(노원역점, 부천시청점, 서울대점, 서강대점) 4곳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로 꾸며진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참가자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이 완료된 화면을 촬영하고 PC방 카운터에 인증하면 3만 원 상당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메뉴판 퀴즈’는 PC방 메뉴판에 등장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을 지원하며, ‘스페셜 메뉴’ 이벤트의 경우 PC방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음료수를 주문한 이용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 페이백을 제공한다. 피카 마일리지는 피카플레이 전용 재화로 피카페이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해 PC방 요금 및 먹거리를 무료로 결제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FETV=최명진 기자] 컴투스가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새로운 미니게임 ‘쏘아쏘아’를 업데이트하고 캐릭터 4종을 추가했다. ‘쏘아쏘아’는 피쳐폰 게임 ‘미니게임천국3’에서 처음 선보였던 미니게임으로 한쪽에서 몰려드는 다른 친구들을 활을 쏴서 맞히는 형식이다. 화살은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기 때문에 캐릭터들이 오는 속도와 위치를 예측해서 쏴야 한다. 한 번에 화살 세 발을 쏠 수 있는 ‘3단 화살’과, 적중 시 폭발하는 ‘불꽃 화살’, 다른 친구 한 명을 추가로 맞힐 수 있는 ‘연쇄 화살’ 등의 아이템을 이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점수를 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쏘아쏘아’에 특화된 캐릭터 ‘뷔욜’, ’롭슨’, ‘쏘오미’, ‘래무’ 등 새로운 캐릭터 4종도 추가됐다. 다가오는 캐릭터를 비눗방울에 가둬 일정시간 멈추게 하는 ‘풍선껌’과 잠시 동안 화살을 자동으로 조준해 주는 ‘회오리감자’ 등의 전용 푸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가 멘티, 멘토의 관계를 맺고 각종 합동 미션을 진행해 다양한 아이템과 굿즈를 얻을 수 있는 ‘너랑 나랑 멘티 멘토’ 이벤트가 오는 5월 8일까지 실시된다. 멘토와 멘티는 서로에게
[FETV=김창수 기자] 현대자동차가 ‘함께 달려 나무를 심는 롱기스트 런’ 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달리기 캠페인 ‘롱기스트 런 2024’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6년에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롱기스트 런은 누적 참가자 약 23만명, 누적 거리 702만km를 넘은 현대차의 대표 캠페인이다. 이번 ‘롱기스트 런 2024’에서는 ▲달리기·걷기 코칭 애플리케이션인 ‘런데이’ 앱을 통해 두 번의 달리기 미션을 수행하는 ‘나무 뱃지 챌린지’와 ▲참가자 전체가 8만 1000km를 함께 달리는 ‘협동 챌린지’ ▲SNS 콘텐츠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롱기스트 런의 대미를 장식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파이널 런’은 5월 25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출발해 서강대교를 지나 반환점을 돌아오는 총 10km의 코스로 진행된다. 젝시믹스(XEXYMIX)와 보스(BOSE), 런데이(RUNDAY) 등 공식 파트너사들도 파이널 런 현장에서 풍성한 즐길 거리와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4월 26일부터 5월 8일까지 롱기스트 런 2024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온라인 이벤트인 나무 뱃지
[FETV=김창수 기자] KT가 2024년 ‘Y아티스트 프로젝트’를 함께할 청년 디자인 아티스트 그룹인 ‘Y아티스트 레이블 3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Y아티스트 프로젝트는 Y의 슬로건 ‘있는 그대로 빛나는 Y’ 취지에 맞게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신진 아티스트들을 발굴하여 ‘Y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아티스트가 주목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제작물을 출시하는 프로젝트다. 올해 4년차를 맞는 Y아티스트 프로젝트와 함께할 ‘Y아티스트 레이블 3기’는 2D/3D 일러스트 작가 5명, 새롭게 신설된 인스타툰 작가 5명, 총 10명의 Y아티스트를 선발할 예정이다. 국내에 거주하는 20~30대 청년이면 누구나 모집에 참여할 수 있고 ▲와이로운(Y=Young,Youth) ▲와이덴티티(Y + Identitiy)라는 공모 주제와 관련한 작품을 Y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Y아티스트에게는 특전으로 5월 말 KT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와 함께 홍콩 문화를 체험하고, 현지 아티스트들과 교류한 경험을 유튜브 콘텐츠와 기념 굿즈로 만드는 ‘Y원정대’(홍콩 편) 프로젝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종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