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지혜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시식 이벤트를 진행하며 ‘갈릭이 미식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출시를 맞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매드포갈릭만의 미식 경험을 보다 폭넓게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매드포갈릭 신메뉴 출시 기념 ‘갈릭이 미식단’ 모집 이미지 [사진 엠에프지코리아]](http://www.fetv.co.kr/data/photos/20251043/art_17610364855356_8b9ee6.jpg?iqs=0.6263744507039847)
매드포갈릭은 최근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정체성이 돋보이는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무화과와 버섯, 누룽지 등 깊은 가을의 맛을 즐기기 좋은 식재료와 트러플, 잠봉, 크랩 등 프리미엄 재료를 적극 활용해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완성한 다채로운 메뉴 라인업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10월 21일부터 10월 26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글에 신메뉴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6명의 ‘갈릭이 미식단’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10월 28일 매드포갈릭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선정된 ‘갈릭이 미식단’은 10월 30일부터 11월 16일 사이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해 신메뉴를 시식하고 후기 콘텐츠를 게시하는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제공되는 시식 메뉴는 ▲누룽지 디 마레 ▲그라나 치즈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또는 트러플 머시룸 잠봉 리조또 중 택 1 ▲무화과 친퀘 포르마지 피자 ▲에이드 2잔 등 10만 원 상당의 신메뉴 구성이다.
매드포갈릭 윤다예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가까이에서 듣는 동시에 고객에게 브랜드 경험의 즐거움을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어가며 더 다양한 미식의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가성비가 더해진 다양한 테마의 세트 구성으로 폭넓은 고객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평일과 주말 오후 4시까지 운영되는 런치타임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만족도 높은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세트 구성도 리뉴얼해 시그니처 메뉴부터 신메뉴까지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