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제10회 부산원도심활성화축제 택슐랭(이하 ‘택슐랭’)’에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이 공식 전통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천년약속’은 천년이 넘는 오랜 세월동안 변치 않는 마음으로 약주를 빚어 왔던 선조들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천년을 대표하는 명주를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아 ㈜골든블루에서 2004년 선보인 제품이다. 출시 이후 20년간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주로 현재까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로 10회쨰를 맞이하는 부산원도심활성화축제는 본래 부산 원도심(중구, 서구, 동구, 영도구)의 지역별 고유 특성을 반영한 골목길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했으나 지난해부터 미식관광을 키워드로 한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택슐랭’이라는 이름으로 탈바꿈했다. 단순히 공연을 관람하거나 음식을 맛보는 기존 축제의 틀에서 벗어나 참여자들이 원도심 곳곳을 탐험하며 숨겨진 맛과 매력을 발견하는 신개념 참여형 축제라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택시기사를
[FETV=김선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잘 익은 과일 탄산음료 '탐스'를 알리는 '탐스 싱싱마켓'을 6월 1일까지 오픈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광장시장 내 팝업스토어 탐스 싱싱마켓 운영으로 상큼한 과즙을 담아 풍부한 과일 맛과 향을 맛볼 수 있는 탐스 브랜드 친밀도 제고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광장시장 내 365일장에서 운영되는 탐스 싱싱마켓 내부에서는 잘 익은 탐스를 맛보고 나만의 부채 만들기, 과일 무게를 맞추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탐스355ML 캔 2종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탐스 싱싱마켓 외부에는 취식존이 마련되어 휴식을 취하며 상큼한 탐스를 즐길 수 있다. 운영 기간 중 매주 금 · 토 · 일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팝업스토어 내 모든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광장시장 명물 간식인 빈대떡과 닭강정이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팝업스토어 주변 유명 식당 4곳에서는 탐스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유튜버 '사내뷰공업' 및 '랄랄'과 협업 콘텐츠를 제작한다. 17일은 '사내뷰공업', 18일은 '랄랄'이 직접 방문해 탐스 싱싱마켓을 홍보하고 각자의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해 이달 말 각 유튜브 채널에
[FETV=김선호 기자] 오비맥주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여름을 앞두고 함께 듣는 음악을 테마로 한 캠페인 ‘버드 네버 고즈 얼론’을 전개한다. 개인이 이어폰 등을 통해 따로 음악을 청취하는 것이 주를 이루는 요즘이지만, 음악은 사람들이 한데 모여 즐길 때 강렬한 에너지가 만들어진다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버드와이저는 ‘버드와이저와 음악은 우리와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음악 팬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버드와이저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내외 유명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음악 팬과의 접점을 확장한다. 국내 최대 EDM 축제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글로벌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 등 다양한 페스티벌 현장에서 음악 팬들을 만난다. 음악 페스티벌 시즌을 맞아 소비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14일부터 양일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연다. 버드와이저 또는 버드와이저 제로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 코드를 스캔해 응모할 수 있다. 5월 25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페스티벌 티켓을 제공
[FETV=김선호 기자]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가 세계 주류 품평회에서 또 한번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5 몽드셀렉션’에 출품한 일품진로 브랜드 모든 제품이 대상 및 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일품진로의 품질 우수성을 다시 한번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출품한 전 제품이 모두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며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올해도 ‘일품진로 고연산' 제품인 ‘일품진로 24년산’이 8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몽드셀렉션 8년 연속 대상 수상은 국내 주류 업계에서 이례적인 기록이며 이는 독보적인 제품의 품질을 입증한다. ‘일품진로 24년산’은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엄선해 오크통에서 24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정제된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한다. '일품진로 오크25'는 출품 첫 해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오크25'는 국내 최대 규모 목통 숙성실에서 엄격한 관리하에 숙성된 최고급 원액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프리미엄 소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일품진로’는 4년 연속, ‘진로 1924
[FETV=김선호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오후 5시부터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거나 50% 할인해 주는 ‘매드 와인 나잇’을 시작한다. 매드포갈릭은 레드와인부터 화이트, 로제, 샴페인까지 약 80여 종의 폭넓은 와인 리스트를 갖추고 있으며 세계적인 와인 산지에서 생산된 최고 품질의 와인을 독점 수입한 PB와인도 선보이고 있다. ‘매드 와인 나잇’은 와인 애호가들은 물론 보다 많은 고객이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하는 와인 페어링을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매드 와인 나잇’은 오후 5시 이후부터 운영되며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매드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거나 매장별 보유 와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혜당 혜택은 ‘매드 와인 나잇 세트’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매드 와인 나잇 세트’는 2인-4인 구성으로 세트에 따라 에피타이저와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 세트 이용 시 2시간 동안 최대 6만 4천 원 상당의 매드와인을 무제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별로 보유하고 있는 모든 와인을 50% 할인 판매한다
[FETV=김선호 기자] 농심이 일본 현지에 선보인 ‘신라면 툼바’ 초도물량 약 100만 개가 출시 2주 만에 모두 판매됐다. 농심은 지난 4월 일본 CVS 1위 유통업체 ‘세븐일레븐’에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출시했다. 출시 당시 한국 히트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전점에 입점됐던 신라면 툼바는 출시 직후 일부 매장에서 결품이 발생하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소비자 반응으로 빠르게 완판됐다. 농심은 추가 공급과 물량 확대를 위해 일본 세븐일레븐과 협의 중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툼바는 일본 라면시장에서 드문 차별화된 맛과 전자레인지 조리로 구현한 파스타 스타일의 면과 소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지 소비자들은 온라인에 “진한 크림 풍미에 매운맛이 어우러져 매력적이다”, “색다른 전자레인지 조리법과 뜨거운 물을 부어 만드는 스탠다드한 조리법 모두 가능한 것이 재미있다”, “부드럽고 매운맛 뒤에 찾아오는 감칠맛이 중독적이다” 등 다양한 호평을 남겼다. 농심은 용기면 인기에 힘입어 신라면 툼바 봉지면도 일본 유통업체에 순차 출시한다. 올해 3분기부터 수입식품 전문 매장(이온 카페란테, 칼디 등)에서 먼저 선보이고 4분기엔 전국 유통매장에 출시한다는 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