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9 (일)

  • 구름많음동두천 22.4℃
  • 구름많음강릉 23.7℃
  • 맑음서울 24.0℃
  • 구름많음대전 24.7℃
  • 구름많음대구 23.5℃
  • 구름조금울산 24.7℃
  • 구름많음광주 25.8℃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조금고창 26.8℃
  • 구름조금제주 27.7℃
  • 구름조금강화 23.1℃
  • 구름많음보은 23.4℃
  • 구름많음금산 24.8℃
  • 구름많음강진군 25.9℃
  • 구름많음경주시 24.7℃
  • 맑음거제 25.1℃
기상청 제공



KB국민은행, 온라인 고객패널 ‘KB고객자문단 8기’ 모집

다음 달 13일까지 홈페이지 접수…“적극적인 참여와 활동 기대”

 

[FETV=오세정 기자] KB국민은행은 고객중심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인 ‘KB고객자문단 8기’를 내달 13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KB고객자문단은 2012년에 도입해 국민은행의 핵심 가치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고객과의 대표 소통 채널이다. 활동기간 중 진행되는 설문조사를 통해 상품, 제도,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 니즈가 신속하게 반영,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다고 국민은행은 설명했다.

 

이번 KB고객자문단 8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이들은 향후 6개월 동안 온라인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자문단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최대 연 1.0%p)이 제공되며, 설문조사 참여시 KB금융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도 제공된다. 신청은 다음 달 13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고객자문단은 국민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 실천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소중한 의견을 나눌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