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손영은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새해를 맞아 멤버십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7일부터 회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2026 파라다이스 멤버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와 부산 해운대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공동으로 실시한다.
멤버스데이 프로모션은 파라다이스의 멤버십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 상품이다. 마일리지 성격의 멤버십 ‘리워즈’를 평소의 2배 적립해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로모션 상품은 ▲객실 1박 ▲3만 리조트머니 ▲수영장 무제한 및 사우나 이용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및 럭셔리 스파 씨메르 이용 등 혜택을 담고 있다. ‘룸&조식’ 상품을 선택하면 3만 리조트머니 대신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위트&조식’ 상품은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멤버스데이 기간 동안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상품 이용 고객에게 체크인 기준 선착순으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핸드크림’과 ‘캐릭터 인형’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인 아트파라디소를 이용하는 상품도 준비했다. 아트파라디소 선택 시 리워즈 2배 적립은 물론, ▲객실 1박 ▲5만 리조트머니 ▲수영장 무제한 및 사우나 이용 ▲원더빅스 및 씨메르 이용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원더박스와 씨메르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함께 운영한다.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자유이용권 1+1 혜택으로, 대인 1명 입장권 구매 시 소인 1명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8000원이다. 럭셔리 스파 씨메르는 찜질스파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동일하게 2만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상품 판매는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투숙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멤버스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총 5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룸 온리 패키지 선택 시 씨메르 해물라면과 부산어묵을 맛볼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라운지 올데이서비스 2인, 바이레도 어메니티 세트 등을 제공한다.
2박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하면 라운지 혜택은 물론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 디너 패밀리 세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멤버스데이 상품은 오는 13일까지 판매하며 투숙일은 3월 31일까지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파라다이스의 멤버십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서의 품격 있는 휴식으로 한 해를 보다 풍성하게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