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주영 기자] 아이소이가 오는 21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2025 올리브영 페스타(이하 올영 페스타)’에 ‘불가리안 로즈샵’ 컨셉의 브랜드 부스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올영 페스타는 올리브영이 2019년 처음 선보인 행사로 매해 인기 있는 국내 뷰티&헬스 브랜드를 소개하고 시장 트렌드를 제시해왔다. 올해는 보물섬 컨셉으로 노들섬에서 진행된다.
![아이소이 NEW 잡티로즈쎄럼. [사진 아이소이]](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521/art_17478980746508_ad0bf2.png)
아이소이는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12년 누적 판매 1위 브랜드로서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브랜드 부스인 ‘불가리안 로즈샵’의 메인 제품은 ‘브라이트닝 세럼(이하 NEW 잡티로즈쎄럼)’이다. 아이소이 NEW 잡티로즈쎄럼은 올해 4월 대대적인 제품 리뉴얼을 통해 성분은 물론 잡티개선 효과를 한껏 끌어 올린 리뉴얼 신제품이다. 효과 성분이 ‘더 쎄졌다’는 의미를 담아 제품 애칭 역시 ‘쎄니까 쎄럼, NEW 잡티로즈쎄럼’이다.
올영 페스타 내 아이소이 브랜드 부스에서는 NEW 잡티로즈쎄럼의 핵심 원료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로즈 PDRN 스토리를 더 쉽고 재미있게 만나 볼 수 있다. 게임을 통해 제품 체험분을 받을 수 있고 아이소이 부스가 위치한 클린뷰티 연합관 내 미션을 달성하면 제품 본품을 뽑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