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평소보다 10배 많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에는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됐지만 멤버십 위크 기간에는 5%까지 확대된다.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며 겨울 옷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고객 혜택을 강화해 멤버십 회원 충성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이번 행사에는 ▲에르노, 사카이, 꾸레쥬 등 수입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등 국내 여성복 브랜드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메종 프란시스 커정, 연작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입 모두 혜택을 제공한다. 평소 눈여겨봤던 고가의 겨울 코트나 패딩 등을 장만하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다. 예를 들어 정가 185만원의 에르노 넥 다운 패딩 재킷을 구매하면 평소에는 9,250 포인트가 적립되지만 멤버십 위크 기간 중에는 10배 많은 92,500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신세계인터내셔날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자체 디
[FETV=이지혜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20일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분말형 스킨케어 신제품 ‘마데카 분말 콜라겐 업’과 ‘마데카 분말 비타글루 씨’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알란토 캡슐레이션 기술을 통해 피부 온도와 손끝 압력만으로도 부드럽게 녹는 신개념 오토멜팅 캡슐 분말 제형이 적용됐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1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심화평과의 콜라보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데카 분말 콜라겐 업’은 농축 TECA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알란토인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하이퍼-테카콜라겐™’을 함유해 탄력이 줄어들고 주름진 부위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관리해 준다. 고민 부위에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탄력 에이징(노화) 지수를 개선해 주며, 3일 사용 시 주름 깊이(목주름, 눈가 주름골)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데카 분말 비타글루 씨’는 병풀에서 단 2%만 추출되는 동국제약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과 순수 비타민C, 알란토인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하이퍼-테카비타민’을 함유해 잡티, 피부톤, 기미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준다.
[FETV=이지혜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5FW 시즌을 맞아 ‘우먼스 크롭 다운 시리즈’를 출시하고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우먼스 크롭 다운 제품군은 스타일리시하고 가벼운 고기능성 숏다운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모두 그라핀 축열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높인 ‘히트코어 테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히트코어 안감은 탄소 원자 구조로 이루어진 그라핀 원사를 활용해 보온성과 경량성, 그리고 정전기 방지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여기에 몸의 실루엣을 이상적으로 연출하는 크롭 다운 핏까지 더해 일상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대표 겨울 아우터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이 착용한 대표 제품인 ‘여성 헤이니 글로우 다운 숏패딩’은 슈퍼 크롭 기장으로 디스커버리에서 가장 짧은 기장의 숏패딩이다. 3D 입체패턴을 적용하여 착장 시 곡선적인 실루엣은 물론 이상적인 비율을 연출해준다. 벨벳라이크 유광 외관, 고밀도 반광 외관 등 컬러 별로 다채로운 외관 텍스처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른 선택도 가능하다. ‘여성 올리브 글로우
[FETV=김선호 기자] 동원그룹의 지주사 동원산업이 올해 신설한 ‘글로벌 식품 디비전(Division)’을 지주부문 대표인 김세훈 전무에게 맡겼다. 그를 중심으로 식품 계열사 대표가 참여하는 회의체 형식으로 운영하며 식품사업의 해외확장 전략에 속도를 내겠다는 전략이다. 동원그룹에 따르면 현재 글로벌 식품 디비전은 동원산업의 지주부문 대표인 김세훈 전무가 맡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수장을 상위에 두고 각 부서 등 산하 조직을 구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추진하는 프로젝트와 그에 따른 중요도에 따라 유동적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식품 디비전장을 맡고 있는 김세훈 전무를 중심으로 각 식품 계열사 대표가 참여하는 회의체로서 위치하고 있다는 의미다. 때문에 글로벌 식품 디비전장을 회의를 진행하는 좌장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신설한 글로벌 식품 디비전 조직의 수장을 김세훈 전무에게 맡긴 건 동원그룹의 지주사인 동원산업의 대표를 맡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올해 초 동원산업은 주주총회를 개최한 후 2인에서 3인 각자 대표체제로 변경했다. 기존 지주부문 대표였던 박문서 부회장은 미래성장위원회로 이동했고 사업부문을 이끌었던 민은홍 전 부사장은 주총에 앞서 스타키
[FETV=이지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파워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워위크는 10월 17일부터 10월 23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티저 캠페인과 10월 24일부터 11월 1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본 캠페인으로 운영된다. '파워위크'는 스파오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이다. 티저 기간 동안 스파오닷컴 방문 시 즉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본 캠페인 기간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된 혜택과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씬라이트(경량 패딩) △플리스 △데님 등 스파오의 대표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씬라이트 컬렉션은 '세 가지 따뜻함을 담은 한 겹의 기술'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경량 패딩 라인이다. 환절기부터 한겨울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슬림한 실루엣이 적용돼 고객 반응이 뜨겁다. △후드 재킷 △2-WAY 재킷 △퀄팅 재킷 △하이넥 패쪼(패딩조끼) △패쪼(패딩조끼) 등 도시와 아웃도어를 아우를 수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
[FETV=이지혜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와 함께 선보인 ‘들기름묵은지참치김밥’이 출시 두 달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하며 김밥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GS25가 지난 7월 출시한 ‘들기름묵은지참치김밥’은 ‘종가’의 차별화된 백볶음김치에 고소한 참치마요를 더해 감칠맛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김치 명가 ‘종가’만의 비법 백볶음김치를 듬뿍 담아 특유의 시원하고 깊은 맛을 살렸으며, 여기에 GS리테일 식품 연구원이 개발한 들기름 배합을 더해 고소함을 살렸다. 실제 ‘들기름묵은지참치김밥’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하고, 김밥 카테고리 부동의 1위였던 ‘참치마요듬뿍김밥’을 제치고 두 달 연속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외국인에게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명동·홍대·성수 등 외국인 관광객 방문 비중이 높은 점포 37곳 분석 결과, 출시 초기 일주일(7월 23일~29일) 대비 최근 일주일(10월 1일~7일) ‘들기름묵은지참치김밥’ 매출이 3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중국인 관광객 무비자 입국 재개와 함께 K-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