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봄 여행 시즌맞이 ‘S Week 면세가 신세계하다’ 온라인 단독 특별전 [사진 신세계면세점]](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312/art_17424362144361_a4f6cd.png)
[FETV=김선호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봄 여행 시즌을 맞아 ‘S Week, 면세가 신세계하다’ 특별전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엄선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브랜드전’, 고급스러운 취향을 충족시키는 ‘럭셔리 기획전’, S Week 한정 ‘특별 할인’ 등 3가지 차별화 요소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트렌디한 단독 브랜드를 찾는 MZ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 라인업이 돋보인다.
스킨케어 및 뷰티 브랜드로는 홈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셀',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 글로벌 명품 '프라다 뷰티' 등이 참여한다.
특히 듀이셀과 헤라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여전히 Top10 순위권을 기록할 만큼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듀이셀 세라핏+프라이빗케어 마스크 2+1 기획세트’와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 5g’는 각각 51%,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해외여행 중에도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관광객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 등이 함께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킨다.
브랜드별 최대 50% 할인과 함께 신세계면세점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모든 고객에게 14% 할인쿠폰을 1회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25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 5천 원, 500달러 이상 구매 시 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S Week’ 특별전은 신세계면세점만의 차별화된 면세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며 “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단독 브랜드, 럭셔리 상품, 특별 할인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통해 면세 쇼핑의 특별한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