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그라비티의 인도네시아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링크(Gravity Game Link, 이하 GGL)는 5일 PC MMORPG ‘라그나로크 클래식(Ragnarok Classic)’을 인도네시아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클래식은 캐릭터, 몬스터, 직업, 맵, 스킬 등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창기 요소들을 적용한 PC MMORPG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창기 매커니즘을 재현한 서버는 단순하면서도 친숙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초창기 수준의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율로 캐릭터를 천천히 성장시킬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UI, 다양한 인게임 시스템 기능을 강화해 유저 편의성을 강화했다.
라그나로크 클래식의 정식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진행하면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 클래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브라이언 트리하드리얀토 GGL 게임 디렉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느꼈던 쉽고 친숙한 플레이를 통해 라그나로크 클래식에서도 라그나로크 본연의 재미에 집중해 보시기 바란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해 풍성한 보상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