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기영 기자] 현대해상이 고객들에게 발송하는 온라인 메시지를 보다 쉽고 명료하게 개선했다.
현대해상은 지난 5월부터 6개월간 온라인 메시지를 고객친화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진행한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해상은 ‘고객 관점에서 전문가답게 말하고 이해를 돕는다’는 원칙 아래 고객들이 이해하기 쉽고 신뢰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형태를 바꿨다.
이에 따라 월 평균 약 1000종의 온라인 메시지가 순차적으로 개선 발송될 예정이다.
현대해상 커뮤니케이션파트 김종필 과장은 “고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여러 상황에 따라 맞춤형 메시지를 발송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