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동계 시즌 ‘일본 우베 특별 전세기’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1월 진행됐던 우베 특별 전세기 상품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됨에 따라 다시 한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노랑풍선과 아시아나항공에서 준비한 것으로 오는 1월 8일부터 31일까지 매주 3회(수, 금, 일요일)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여러 유형의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골프, 패키지 등 상품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본 기획전은 야마구치현 내 이색적이고 감춰진 관광 명소인 조후성하마을, 아카마 신궁, 3억년의 역사를 지닌 길이 10KM 일본 최대 종유 동굴인 ‘아키요시 동굴’, 일본 최대의 카르스트 지대인 ‘아키요시 다이’, 코발트 블루의 일본 자동차 광고 촬영지 등 인증샷 명소로 손꼽히는 ‘츠노시마 대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동화 속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마을 ‘유후인’, 아소산의 전경을 360도로 파노라마로 바라볼 수 있는 ‘다이칸보’ 등 기존 큐슈 지역과 색다른 지역까지 관광할 수 있다.
이 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우베전세기4일 #정통 료칸 2박+특급 1박' 상품은 온천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으며, 전 일정 우베 핵심 관광지와 후쿠오카 지역의 최대 온천 지역인 ‘벳부’ 관광, 일본의 베니스라 불리우는 ‘야나가와’에서의 뱃놀이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아시아나 우베 전세기3일# 정통 료칸 2박’ 상품은 큐슈 이외에도 조후나 우베, 야마구치 등 색다른 지역까지 포함 된 상품을 선보인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행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원 할인 쿠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비즈니스 좌석 업그레이드 할인, 인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무료 및 기내 케이터링 서비스 업그레이드(비즈니스 좌석 탑승 시)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일본 여행 특성상 겨울 시즌에 패키지 관광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일본을 여행하기 딱 좋은 시기"라며 "고객들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기 때문에 더욱 여유롭고 즐겁게 여행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