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세정브랜드 ‘월치(Walch)’가 지난 14일, 히어로 니치퍼퓸 캡슐세제 2종(‘파워풀 액티브 9X’, ‘유니버셜 9X’)을 출시한 지 3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월치 히어로 니치퍼퓸 캡슐세제 2종은 한 캡슐에 세정, 탈취, 향기까지 모두 담은 올인원 캡슐세제로 12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초고농축의 뛰어난 세정력으로 옷에 남아있는 피지, 땀, 먼지 등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월치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섬유에서 냄새 분자를 완전히 제거해 불쾌한 땀냄새, 찌든 냄새를 완전히 잡아준다.
기존 시중에서 흔히 맡을 수 있는 여성스러운 플로럴 향이 아니라, 백화점 향수 코너에서 맡아볼 법한 고급진 중성적인 향도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파워풀 액티브의 매력적인 우디향과, 유니버셜의 시원한 마린향은 너무 여성스러운 향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또한 운동을 자주하는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카페와 커뮤니티 등에서 높은 탈취력과, 강력한 세정력으로 땀냄새를 모두 잡아주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탄 월치 캡슐세제는 러닝, 헬스, 풋살 등을 즐기는 운동을 즐기는 남자와 체질 상 땀을 많이 흘리는 남자들에게 없어선 안 되는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월치 제품을 구매한 한 소비자는 “해외에서 스포츠 세제로 유명한 월치 캡슐세제는 이전에 해외직구를 통해 사용해야 해서 택배비가 부담스러웠는데, 이제는 국내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밝혔다.
월치 관계자는 “수많은 기대 덕분에 훌륭한 기술력을 담은 월치 니치퍼퓸 캡슐세제를 국내에 출시할 수 있었다”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