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닥터탱글이 오는 4월 1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블랙 에디션' 고주파 마사지기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국내 최초로 듀얼 고주파 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며, 올리브영에서 특별 런칭할 예정이다. 닥터탱글의 블랙 에디션 고주파 마사지기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듀얼 고주파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백금을 사용하여 황동 헤드 표면에 도금 처리를 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제작하였고, 에너지 전달에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블랙 에디션은 고주파를 두 가지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르고 강력한 효과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블랙 에디션은 닥터탱글과 올리브영의 협업을 통해 특별 런칭된다.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온 닥터탱글과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의 만남이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일 전망이다. 닥터탱글 관계자는 “블랙 에디션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닥터탱글만의 혁신을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닥터탱글은 특별 런칭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
[FETV=장명희 기자] ㈜한강식품(대표 박길연)이 HCS(Hangangfood Chicken Story·한강식품 치킨 스토리) 투어를 리뉴얼하고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라디오 광고에 협찬을 진행하며 기업 인지도 제고 및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HCS는 한강식품 자체 견학 프로그램이다. 한강식품은 HCS를 운영함으로써 신선한 닭고기 생산 공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올해 5,000여 명 방문객 유치를 목표한다. 한강식품 HCS 테마는 '신선하고 육즙 꽉 찬 닭고기의 여정을 함께'다. HCS투어 강화 일환으로 '닭 해체쇼'가 새롭게 진행된다. 한강 소셜라운지 프레시키친에서는 닭 발골의 달인 전문가(한강식품 생산 반장님)가 직접 12호 닭 한 마리를 가슴과 안심, 넓적다리살(thigh meat)과 북채(Drumstick), 장각 정육, 통날개(봉, 안심), 특수부위인 목살 등 부위별로 해체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닭 해체 과정과 부위별 특징 등을 상세하게 알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의 큰 호평을 얻고 있다. 한강식품 포토존(Hangangfood Photo Area)도 눈길을 끈다. 이곳은 한강식품
[FETV=장명희 기자]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관계사인 프린피아가 교과서 제작에서 쌓은 기술력과 대규모 생산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외 교육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프린피아는 국정교과서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용 교재를 제작하는 전문 인쇄 기업으로 연간 3억 368만 부 이상의 생산 능력과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대량 인쇄는 물론, 단 한 권의 주문도 소화할 수 있는 유연한 생산 체계를 갖춰 국내 교과서 제작을 넘어 해외 교육 인쇄 시장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인쇄 및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프린피아는 우즈베키스탄 국정교과서를 비롯해 필리핀, 모잠비크, 스페인 등 여러 국가의 교과서를 제작해 왔으며 미국, 영국 등에도 교육용 인쇄물을 수출하고 있다. 2024년에는 ‘3,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이는 2018년 ‘1,0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은 괄목할 만한 성과다. 프린피아는 공공 교육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천재교과서와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교육부가 선정한 NCS 학습 모듈 발행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2023학년도부터 2025학년도까지 총 454책, 151만 부 이상의 학습 모듈을 제작
[FETV=장명희 기자] (재)제주한의약연구원으로부터 ‘곽향’에 대한 기술이전을 완료한 ㈜글로벌푸른친구들이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탐라도다’와의 협업을 통해 건강식품 ‘탐나도다굿메모리’를 개발·론칭했다고 밝혔다. 통계청은 2024년 12월 기준, 65세 이상 노인 인구가 약 900만 명에 달하고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대한민국의 초고령사회 진입이 가까워짐에 따라 이러한 인구 구조의 변화로 노인의 건강 관리, 특히 치매와 같은 인지기능 저하 문제가 주요한 건강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이 가운데 동의보감에 소개된 ‘곽향(배초향)’이 노인 인지 기능 개선에 대한 효능이 검증되면서 인지기능개선 건강식품의 신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곽향(배초향)은 특유의 박하향으로 인해 ‘코리아 민트’라고 불리며, 식용으로는 ‘방아잎’으로 독성이 없는 안전한 식물이다. 한국전통 한방소재에 대한 과학적인 검증과 천연물의 실용화를 목표로 하는 (재)제주한의약연구원은 뇌 기능 개선을 위한 동의보감 대표 처방인 곽향정기산의 주요 원료인 ‘곽향(배초향)’에 대해 오랜시간 연구를 진행, 최근 기억력 및 노인 인지 기능 개선에 있어 그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에 ㈜글로벌푸른친구들은 ‘탐나도다
[FETV=장명희 기자]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전문 대행사 펀딩인사이더가 미국 킥스타터와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 등 해외 크라우드 펀딩 부문에서 수출바우처 수행 건수 60건을 달성하며 국내 기업 1위를 차지했다. 펀딩인사이더는 2021년부터 5년 연속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주관 수출바우처 사업 및 혁신바우처 사업 수행기관으로 꾸준히 선정되어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마케팅 및 홍보를 위한 서비스를 지원해왔다. 누적 펀딩 금액 4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국내 기업 1위를 차지한 ‘킴블레이드’도 수출바우처를 통해 펀딩인사이더의 크라우드 펀딩 올인원 대행 서비스를 받으며 킥스타터의 대표 인기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고, 배틀로프 홈트레이닝 기구 ‘지로프’의 제조사 제스트업도 수출바우처를 통해 펀딩인사이더 크라우드 펀딩 올인원 대행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2024년과 2025년 2회에 걸쳐 누적 펀딩 금액 8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이밖에 킥스타터 플랫폼 스마트 가젯 분야에서 1억원 이상 달성한 ‘링크페이스’, 운동기구 분야에서 2억원 이상 달성한 ‘퓨런헬스케어’, 자전거 분야에서 1억 5천만원 이상 달성한 ‘마커스’, 생활 가전 분야에서 2
[FETV=장명희 기자] 피부장벽 더마 브랜드 아크웰(Acwell)이 진정과 보습, 그리고 화사한 톤업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신제품 하이드로겔마스크팩 ‘감초수 pH 밸런싱 리얼 토닝 캡슐 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저자극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홈케어 루틴에 최적화된 데일리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글루타티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핵심 베이스 성분으로 구성해, 칙칙해진 피부에 더블 토닝 효과를 제공하며 맑고 균일한 피부 톤을 선사한다. 여기에 한국 여주산 쌀겨수를 나노버블공법으로 추출하여 미백, 항산화 효과를 극대화 하였다. 또한, 이 마스크팩의 시트는 아크웰의 특허 성분인 ‘眞-리코리스바이오’를 농축한 유효 성분이 그대로 담긴 캡슐을 함유한 ‘캡슐 겔(Capsule Gel)’ 타입의 고밀도 하이드로겔 시트로 제작되었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하며, 사용 직후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 광채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로 본 제품은 피부 광채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눈에 띄는 피부 톤 변화와 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자극 진정 테스트까지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데일리 홈케어용으
[FETV=장명희 기자]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에코버’가 만우절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이틀간 에코버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만우절 맞이 쿠폰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에코버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4,1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유쾌한 사연 응모 이벤트인 ‘허언증 콘테스트’도 함께 열린다. 재미있는 거짓말로 누군가를 속였던 경험이나 지우고 싶은 흑역사를 작성하면, 선정된 참가자에게 에코버 얼룩제거제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만우절을 기념해 에코버 공식몰 내 썸네일을 직원이 직접 그린 재치 있는 그림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친근함과 만우절의 유쾌함을 적절하게 표현해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에코버 직원들이 직접 그린 썸네일과 만우절 이벤트는 에코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돈까스 프랜차이즈 ‘하루엔소쿠’가 봄 시즌을 맞아 ‘새봄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깜짝 이벤트는 하루엔소쿠의 시그니처 메뉴인 ‘냉모밀’을 비롯해 미니카츠가 함께 제공되는 ‘냉모밀 정식’을 20% 할인된 ‘10년 전 가격’으로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전국 하루엔소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하루엔소쿠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작은 도움이나마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돈까스와 더불어 하루엔소쿠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끊임없이 사랑받은 냉모밀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만큼, 맛있는 한끼 식사로 힐링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을 앞세운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식자재 사용은 물론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를 통해 더욱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할 것”고 덧붙였다. 한편 프리미엄 돈까스 ‘하루엔소쿠’는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와 17일부터 19일까지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 77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진
[FETV=장명희 기자] 뷰소닉이 신세계그룹의 대형 할인 행사인 랜더스 쇼핑페스타에 참여해 뷰소닉의 베스트 셀러 모델 8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뷰소닉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인기제품 8종(LX60HD, X100-4K+, X1-4K, X2-4K, LX700-4K, LX700-4K RGB, X1-4K PRO, X2-4K PRO) 모델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개최하는 대형 할인 행사로 4월 4일부터 13일까지 총 열흘간 진행된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지마켓, SSG닷컴 등 신세계 그룹의 온·오프라인 주요 계열사가 함께 참여하며, SSG닷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야구 경기가 끝나는 저녁 시간에 맞춰 기획된 나이트 세일이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나이트 세일 기간인 4월 4일부터 6일 동안에는 심야 할인 쿠폰 및 이벤트가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먼저 뷰소닉 LX60HD는 정가 469,000원에서 약 17% 할인된 388,700원에, X1-4K PRO는 약 15% 할인된 1,980,000에, X2-4K는 약 28% 할인된 1,780,000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심야 할인 쿠폰을
[FETV=장명희 기자]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가 숏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의 1기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급성장하는 숏폼 콘텐츠 시장에서 주류 문화를 새롭게 해석하고 전달할 수 있는 전문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골든블루는 이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건전한 음주 문화 확산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 1기는 3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총 30명의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선발된 인원들은 숏폼 콘텐츠의 기획부터 제작, 편집까지 아우르는 전문 교육 과정을 받게 되며 프로젝트 기간 동안 미션들을 수행하며 ㈜골든블루의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이번 프로젝트의 차별점은 참가자 개개인에게 맞춤형 성장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1:1 컨설팅을 통해 각 크리에이터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콘텐츠 제작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우수 크리에이터들에게는 프로젝트 종료 후에도 ㈜골든블루와 지속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이번 '골든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