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외식 브랜드 고반 블랙이 지난 15일(월) 프리미엄 비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프 시리즈로 미식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안창살과 우대갈비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되며, 엄선된 초이스급 소고기를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고급스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신메뉴 프리미엄 우대갈비는 1인분 270g 기준 31,900원, 안창살은 130g 기준 23,900원이며, 각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 고반 블랙 마포점, 여의도점, 고반가든 물왕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금비율 마블링으로 한우보다 더 맛있는 고반블랙의 ‘프리미엄 안창살’은 소 한 마리에서 소량만 얻을 수 있는 부위로,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육향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우대갈비’는 AI 그릴 마스터가 초벌구이하고, 숙련된 전문가가 숯불에 구워드려, 두툼한 갈빗대와 진한 풍미가 일품이다. 고반 블랙은 기존 한돈, 한우 메뉴에, 이번 프리미엄 비프 시리즈를 추가하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소고기를 즐길 수 있으며, 특별한 날이나 모임 자리에도 적합한 메뉴 선택지가 더 풍성해진 것이다. 고반블랙
[FETV=장명희 기자] 기온과 습도가 크게 변하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민감해진다. 이로 인해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 장벽이 약화되면서 계절이 바뀔 때마다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는 이러한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핵심 성분으로 ‘판테놀’을 강조하며, 관련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판테놀’은 피부에 흡수되면 비타민 B5로 전환되어 ▲수분 공급 ▲진정 효과 ▲보습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특히 자극받은 피부 회복을 돕고 장벽이 손상됐을 때 활용되는 대표적인 진정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데일리 장벽 케어, ‘판테놀 베리어 토너 패드 & 에멀전’ 환절기에는 거칠어진 피부 각질과 부족한 수분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판테놀 베리어 토너 패드’는 자연유래 목화 원면 100%의 순면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판테놀 30,000ppm과 식물 유래 각질 제거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수분 공급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매일 사용 시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개선하고, 환절기에
[FETV=장명희 기자] ‘유엔 아카데믹임팩트 한국협의회(UN Academic Impact Korea, 이사장 유중근)’는 지난 16일 전인적 세계시민위크 H.U.M.A.N. in 창조를 실시했다. 올해 5회를 맞은 전인적 세계시민위크는 전인적 세계시민 의식을 바탕으로, 현안 중심의 논의를 넘어 미래의 방향을 모색하는 포럼(World Wisdom Forum)과 토론, 강연, 워크숍,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변화로 시작되는 혁신,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 아래 개최됐으며, UN 아카데믹임팩트 한국협의회, 반기문 글로벌교육원(IGE), 김영길 GRACE 스쿨, 한동대학교가 공동 주관하고 고려아연과 영원무역이 후원했다. 개회식 기조연설에서 반기문 제8대 UN 사무총장은 기후위기의 심각성과 국제적 협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산업화 이후 화석연료 사용으로 지구 온도가 급격히 상승해 인류 생존까지 위협받고 있다. 파리기후협약 10주년을 맞았지만 1.5도 제한 목표는 이미 흔들리고 있으며, 각국의 온실가스 감축과 혁신이 절실하다. 개인의 생활 습관 변화와 기술 혁신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유중근
[FETV=장명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디데이(Nutri D-DAY)가 지난 6월 25일 몽골에서 열린 ‘제1회 몽골 청소년 야구대회’를 후원한 데 이어, 한국을 방문한 몽골 청소년 야구대표팀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사)일구회는 몽골 청소년 야구대표팀을 9월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으로 초청해 KBO 프로야구 경기 관람과 저녁을 제공했으며, 뉴트리디데이는 청소년 선수들의 건강을 위해 몽골 청소년 야구대표팀 전원에게 ‘NEW 플러스 칼슘앤 비타민D’ 선물세트를 후원했다. 이번에 후원한 ‘NEW 플러스 칼슘앤 비타민D’는 칼슘과 비타민D를 주성분으로 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뼈와 치아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운동량이 많은 청소년 선수들의 성장기 뼈 건강 관리에도 적합하다. 뉴트리디데이 관계자는 “몽골 청소년 야구대표팀의 한국 방문을 환영하며, 한국에서의 시간이 잊지 못할 뜻깊은 경험이 되었길 바란다”며 “선수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국제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FETV=장명희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최근 ‘2025 하반기 결혼 인식 조사’를 통해, ‘웨딩 촬영’에 대한 기혼남녀 500명(2539남녀 각 250명)의 다양한 의견을 들었다. (6월 18~25일, 오픈서베이, 신뢰수준 95% 표본오차 ±4.38%P) 먼저 ‘웨딩 촬영’은 진행을 한 사람이 87.4%, 하지 않은 사람이 12.6%였다. 메인 촬영으로 가장 많이 택한 것은 ‘전문 작가와 함께한 스튜디오 촬영(78.3%)’이었다. 이밖에 ‘전문 작가와 함께한 야외 촬영(14.2%)’, ‘신랑 혹은 신부의 셀프 스튜디오 촬영(3.4%)’, ‘기타(2.3%)’, ‘신랑 혹은 신부의 셀프 야외 촬영(1.8%)’ 순이었다. 기타 응답은 스튜디오와 야외 촬영 둘 다를 메인으로 하거나, 또는 셀프 촬영까지 세 가지를 모두 한 경우였다. 셀프 촬영을 택한 5.2%의 응답자들에게 ‘가장 큰 이유’를 묻자, ‘전문 촬영 비용이 비싸서(26.1%)’, ‘웨딩 촬영에 그렇게 큰 비중을 두지 않아서(21.7%)’에 이어 ‘평소 셀프 웨딩 촬영이 로망이어서’, ‘(신랑·신부가) 잘 찍을 자신이 있어서’,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남기고 싶어서’가 각 21.6%로 동일한 응답을
[FETV=장명희 기자] 국내 대표 여행ㆍ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경기도 문화생활 플랫폼 ‘컬처패스’와 함께 숙박ㆍ액티비티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컬처패스는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도민의 문화 활동 기회 확대를 위해 운영 중인 서비스다. 숙박, 액티비티,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문화소비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어때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총 1만5,000원 숙박ㆍ액티비티 쿠폰을 제공한다. 컬처패스 앱을 통해 인증받은 경기도민만 받을 수 있다. 특히 최근 수해 피해를 입은 가평ㆍ포천 지역은 컬처패스의 쿠폰 사용이 집중될 수 있도록 유명 숙소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경기도민들이 다양한 문화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지역 곳곳의 숙박, 액티비티 인프라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인 만큼 최대한 많은 도민들이 컬처패스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ETV=장명희 기자] 어린이 건강 전문 브랜드 키노믹스가 추석을 맞아 진행한 특별 할인 이벤트에서 대표 제품 ‘키노믹스 알파’가 준비된 전량을 모두 소진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키노믹스는 ‘자연에서 해답을 찾는다’는 철학 아래 의사와 약사가 공동 개발한 어린이 전용 건강식품 브랜드다. 성장기 어린이의 흡수율에 집중한 특허원료 2종을 비롯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등 뼈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배합해 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예상을 뛰어넘는 수요로 행사 물량이 조기 완판되었고, 현재 제조사 차원에서 추가 물량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비자 문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추석 전 추가 입고가 가능할 경우 행사 연장이 검토될 예정이다. 애초 10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던 할인 행사는 이 같은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다. 키노믹스 관계자는 “키노믹스 알파에 이처럼 많은 관심을 받을 줄 몰랐다”며 “추가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 중이니 양해를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에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완판 사례는 어
[FETV=장명희 기자] 국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이클타임, 슬림웨이, 리피어라의 본사 두드림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영양 전문 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2025(Vitafoods Asia 2025)’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영양 B2B 행사로, 전 세계 브랜드와 바이어가 한자리에 모이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이번 참가를 통해 두드림은 K-건강기능식품의 글로벌 비전과 제품력 우수성을 현지 시장에 알릴 계획이다. 특히 두드림의 키성장 브랜드 아이클타임,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웨이, 여성 갱년기 브랜드 리피어라는 국내에서 이미 인정받은 제품력과 신뢰도를 기반으로,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구체화하는 중요한 기회로 평가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아이클타임, 슬림웨이, 리피어라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전시하며, 현지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체험형 프로모션과 1:1 상담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직접 전달하고, 향후 아시아 지역 유통망 확장 및 협력 기회를 모색할 전략이다. 또한, 두드림은 이번 참가를 통해 글로벌
[FETV=장명희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의 영상 콘텐츠 ‘키다리 엘리’가 공개된 이래 누적 조회 수 1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키다리 엘리’는 엘빈즈의 대표 캐릭터 토끼 ‘엘리’를 모티브로, 아이들 곁에서 보이지 않게 그러나 따뜻하게 응원하는 존재로 그려진다. 해당 콘텐츠는 엘빈즈가 미혼모 생활시설, 섬 지역 어린이집, 아동 보호 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현장에 이유식과 간식을 꾸준히 기부해 온 실제 사례를 영상 동화 형식으로 풀어내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세 편의 영상은 ‘한 끼의 따뜻한 나눔’이 아이와 보호자에게 전하는 위로와 즐거움을 담아냈다. 단순한 후원 소식을 넘어 아이들의 일상과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부모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해당 콘텐츠는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확산되며 자발적인 공유와 응원을 불러 일으켰다. 누적 조회 수가 10만 회를 넘어선 가운데, “따뜻한 마음 늘 응원한다”, “이유식 브랜드가 이런 나눔을 하다니 감동적이다”와 같은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는 단순한 수치적 성과를 넘어, 브랜드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소비자에게 전달됐음을 보여주는 사례
[FETV=장명희 기자] 미국 부동산 전문 플랫폼 코리니(Koriny)가 미주 한인들을 위한 한국 부동산·금융·세무·역이민 원스톱 서비스’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2024년 한 해 동안 약 132만 명의 미국 국적 방문객이 한국을 찾았다. 미국 내 한인 인구는 약 200만 명으로 추정되며, 이 중 상당수가 매년 가족 방문, 휴가, 비즈니스 등의 이유로 한국을 찾는다. 전문가들은 전체 미국 방문객의 10~20%가 미주 한인일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면 매년 약 13만~26만 명의 미주 한인이 한국을 방문하는 셈이다. 이러한 수요는 향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수치는 단순한 관광을 넘어, 재외 한인 사회의 모국 네트워크와 한·미 양국 간 경제·문화 교류의 규모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특히 단순한 고향 방문을 넘어 한국 내 투자와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미주 한인 수요가 늘어나면서, 한국 방문 및 역이민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코리니는 ▲한국 부동산 취득 및 매각 ▲금융·세무·법률 컨설팅 ▲역이민 정착 지원을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미국 현지에서도 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