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올해 4월 출시한 이중 제형 고함량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포스’의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락피도 20주년을 맞아 출시된 비타포스는 바쁜 현대인이 놓치기 쉬운 19종의 영양을 1병에 담은 이중 제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로 해소를 기대하는 2030세대와 직장인의 니즈를 겨냥하여 단 6개월 만에 초도 물량 8만 8천 병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현재 락피도 공식 온라인 몰과 쿠팡, CJ 온스타일, SSG 닷컴, 전국 약국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큰 호응에 따라 2차 물량을 리오더하여 판매 중이다.
락피도 비타포스는 일상에서의 활력,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7종을 하루 1병으로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이중 제형 멀티비타민·미네랄이다. 특히, 에너지 보충에 핵심적인 비타민 B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고함량으로 되어 있으며, 뼈 건강과 항산화 기능성 성분인 비타민 D, K, C, E 및 아연, 베타카로틴, 철분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19종의 영양 성분을 균형 있게 충족시켜 준다. 또한, 상큼한 시트러스 맛의 액상 비타민을 통해 물 없이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락피도 관계자는 “락피도 비타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이 제품 흥행으로 이어져 매우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을 비롯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비타포스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판매처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락피도 비타포스는 락피도 공식 온라인 몰과 쿠팡, CJ 온스타일, SSG 닷컴, 가까운 약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