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주)워터제네시스(대표 이세현)가 공식 자사몰을 오픈했다.
워터제네시스는 단순 B2B 유통 판매에서 한층 더 규모를 넓히고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이번 공식몰을 새롭게 런칭했다. 직접 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를 통해야만 가능했던 텀블러 살균 세척기 클린지니 구매를 이제는 공식몰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현재 공식몰에서는 워터제네시스의 주력 제품인 ‘텀블러 99.9% 자동 살균 세척기 클린지니’를 만나볼 수 있다. 전기분해 기술을 활용해 세제 없이 10초 만에 99.99% 살균 세척이 가능한 클린지니는 그 기술 혁신성을 인정받아 정부의 혁신 제품, 녹색기술제품, 기술개발제품으로 등록되어 있다.
더불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클린지니 렌탈 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LG헬로비전과 함께하는 렌탈케어 서비스는 이번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월 9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워터제네시스 관계자는 “앞으로 공식 자사몰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며 거리감을 좁히고, 클린지니를 더욱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나아가 클린지니를 통해 친환경 가치 실현을 소비자들과 함께 이뤄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자사몰을 통해 워터제네시스의 물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집중할 계획이라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창에 ‘클린지니 세척기’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