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착한팩토리[CHACKANFACTORY]’의 ‘호호바9000 딥클렌징폼’이 출시 2주만에 판매량 3만개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호호바9000 딥클렌징폼’은 문제성피부를 위한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여드름과 즉각적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호호바 오일 성분으로 각질 및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알부민 성분으로 넓고 늘어난 모공을 쫀쫀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강력 보습을 위한 특허성분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자극없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클렌징이 되어 과한 클렌징이 부담스러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만족도가 높아 문제성 피부를 위한 다른 제품들도 함께 주문량이 늘어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착한팩토리는 ‘호호바9000 딥클렌징폼’ 이외에도 광채수면크림팩, 시카리얼팩, 깜장코팩 등 착한 성분을 중심으로 개발된 기초 케어 제품부터 스페셜 케어 제품들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착한팩토리 관계자는 “저자극 스킨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호호바9000 딥클렌징폼의 판매량도 급증한 것 같다”며 “식물성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노폐물만 깨끗하게 제거하여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끊임없이 제품을 개발하고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착한팩토리 ‘호호바9000 딥클렌징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착한팩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