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이색적인 음식 경험을 선사하는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 ‘마녀주방’이 새해를 맞아 ‘마녀주방과 함께 돼지런한 한 해를 보내자는 의미’로 ‘2024 돼지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돼지와 부지런함을 결합한 ‘돼지런’과 ‘맛있는 음식을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는 것’을 의미하는 ‘돼지파티’ 컨셉 그대로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12일부터 31일까지이며, 마녀주방 강남점과 홍대점, 엔터식스 안양역점 등 총 3곳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특별 메뉴 ‘돼지보스세트’ 판매와 함께 마녀주방 고객들에게 풍부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마녀주방은 ‘2024 돼지파티’ 이벤트를 통해 ‘돼지보스세트’ 특별 할인을 제공하며, 해당 세트는 든든-돈마호크 스테이크, 콘-가득 김치 칠리 라이스, 미트 듬뿍-토마토 파스타, 베이컨 듬뿍-크림파스타 등 마녀주방의 대표적인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소스와 빵이 함께 준비되며, 무료 스낵바를 운영하여 고객들이 출출할 때 언제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낵을 제공한다.
특별 이벤트인 ‘도전! 돼지보스 챌린지’도 마련되어 있으며, 제한 시간 5분 내에 ‘돼지보스 세트’를 완전히 먹는다면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 챌린지는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하며, 강남점과 홍대점에서만 진행된다.
마녀주방 관계자는 “마녀주방은 언제나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2024 돼지파티' 역시 맛과 즐거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기회로 새해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환상적인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음식 경험을 선사하는 마녀주방은 수도권 내 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돼지파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녀주방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