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이 양치승 트레이너(위), 고퇴경 약사(아래)와 함께 만든 유튜브 광고 영상. [사진=KB손해보험]](http://www.fetv.co.kr/data/photos/20181146/art_15423354676144_bdbf91.jpg)
[FETV=황현산 기자] KB손해보험은 인플루언서와 함께 제작한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유튜브에 공개한 광고 영상들이 150만뷰를 돌파하며 젊은 고객층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KB손보는 지난 4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호랑이 관장으로 인기를 얻었던 양치승 트레이너와 함께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 했다.
영상은 일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양 씨가 뜻밖의 모습으로 등장하며 위험으로부터 지켜주는 KB손보의 이미지를 담았다.
KB손보는 이 영상이 공개된 지 5일 만에 50만뷰를 돌파, 현재 130만뷰를 넘어선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했다.
KB손보는 이에 앞서 9월부터 유튜브 스타로 활약 중인 고퇴경 약사와 제작한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인공눈물과 변비, 무좀약 등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질환들에 대한 고 씨의 흥미로운 설명과 함께 자사의 보상 청구 어플 사용법을 담아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하고 있는데 이 영상들은 현재 30만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