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김영편입은 2024학년도 대학 편입시험을 대비하여 오는 6월 24일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김영편입의 모의고사는 연간 약 1만명의 수험생이 응시하여 국내에서 가장 많은 편입 수험생이 참여하는 시험으로, 금번 전국 모의고사는 지금까지의 학습 상황을 점검할 수 있는 중요한 척도가 될 예정이다.
전국 모의고사 직후 김영편입 단과캠퍼스에서는 “단과X독학센터 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그에 따른 입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성적별 하반기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금번 설명회에는 정병권, 김신근, 장황수학, 류승민 등 국내 편입영어와 편입수학을 대표하는 교수들이 수험생들과 1:1로 컨설팅을 진행하여, 모의고사 점수에 따른 학습방향을 지도할 예정이다.
‘단과X독학센터 통합 설명회’는 강남단과, 신촌단과, 독학센터, 김영평생교육원이 참여하여 각 학생들의 상황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설명회는 기존에 인강, 타학원, 독학 등의 방법으로 편입 준비를 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1부와, 7월에 처음 편입학습을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한 2부로 이루어져 있어, 학생들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설명회에 참여하여 편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1부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봉투모의고사 및 과년도 배치참고표를, 2부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에게는 합격 코드자료와 편입학 실전서를 제공하며, 모든 참여자에게 수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번 설명회에 대해 김영편입 강남단과 정태민 원장은 “이번 설명회는 기존의 설명회 처럼 단순히 편입 전형과 학습 방법만을 제공하는 설명회가 아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설명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영편입 단과캠퍼스의 학습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직접 과목과 교수, 커리큘럼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어, 특히 학교와 병행하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하반기에는 인강에 공개되지 않는 특강과 모의고사 등을 제공하고 자기소개서/학습계획서 특강이 오픈 되어 상반기에 인강 등으로 학습하던 수험생들의 유입이 급격히 증가한다고 한다. 특히 강남단과캠퍼스는 5년 연속 합격건수 1위와 다관왕을 배출하는 등 김영편입을 대표하는 캠퍼스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신촌단과 역시 강북지역 합격건수 1위를 달성하여 단과를 통한 합격공식을 증명하고 있다.
김영편입 단과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연합설명회는 6/24(토) 진행되는 김영편입 전국모의고사 바로 다음날인 25(일) 신촌단과캠퍼스에서 진행되며, 벌써부터 문의하는 학생들이 많아 빠른 마감이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 자세한 내용은 김영편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