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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파파존스 피자,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 인기

 

[FETV=김수식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선보인 올 하반기 신메뉴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 7월 선보인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 한 달 판매량이 지난해 출시한 3종 피자 신메뉴 출시 후 한 달간 평균 판매량과 비교했을 때 2배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최근 2년간 출시된 7종의 신메뉴 중 최다 판매량인 수치다.

 

파파존스 피자는 기본 준수 원칙을 최우선 가치로 삼은 브랜드 방향성을 인기 요인으로 봤다. 파파존스 피자의 기본 이념은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로 최상의 식재료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피자 제공을 목표로 한다. 이에 그간 파파존스 피자는 도우, 소스, 토핑, 치즈 등 피자의 기본 요소가 되는 재료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왔다.

 

본사 철학을 반영해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는 72시간 저온 숙성한 도우 위에 진한 소스, 당일 손질한 야채, 두툼한 햄 등을 푸짐하게 올려 기본에 충실한 피자 본연의 맛을 담았다.

 

특히 알프레도 소스 위에 양송이 버섯, 햄, 6가지 치즈(모짜렐라·로마노·파마산·아시아고·폰티나·프로볼로네 치즈) 등을 올려 크리미하면서도 진한 치즈 풍미와 함께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인다. 또한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 2020년 3월 첫 선을 보인 ‘투치즈 크러스트’를 적용해 오리지널 크러스트 선택 시에도 기본으로 제공, 도우 끝까지 바삭함을 살려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 피자를 접하는 고객이 점진적으로 확대돼 신메뉴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면서 최근 선보인 신규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끄는 상황”이라며 “올 하반기 선보인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의 경우 이색 토핑의 맛이 아닌 피자 기본이 되는 재료만을 사용해 개발, 파파존스 피자의 이념을 잘 보여준 제품으로 향후 브랜드 스테디셀러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