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지혜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깊은 가을의 풍미를 담은 신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메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매드포갈릭이 20일 출시하는 신메뉴는 파스타와 리조또, 피자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무화과와 버섯, 누룽지 등 가을의 맛을 즐기기 좋은 식재료는 물론 트러플과 잠봉, 크랩 등 프리미엄 식재료에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를 접목해 품격 있는 다이닝을 완성했다. 먼저 ‘누룽지 디 마레’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매드포갈릭의 정체성이 돋보이는 메뉴다. 풍부한 해산물의 풍미를 담아낸 매콤한 스튜에 고소한 누룽지를 더해, 이탈리안 레시피에 한국적인 맛과 감성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파스타는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가지로 구성됐다. 통 베이컨과 그라나 치즈의 풍미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그라나 치즈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풍성한 게살과 탱글한 새우살에 랍스터 오일로 깊은 풍미를 완성한 ‘오션 딜라이트 크랩 파스타’ 등 2종이다. 앞서 출시된 ‘갈릭 명란 파스타’와 ‘넘침주의 파스타’가 연이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이번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FETV=이지혜 기자] 이디야커피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브리또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한다’는 의미의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브리또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하루 에너지 보충’이라는 콘셉트 아래, 카페에서도 건강한 한 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 등 2종이다.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는 매콤달달한 제육의 풍미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는 매콤하고 감칠맛이 특징인 찜닭소스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약 74% 줄였으며, 백미 밥 대신 곤약 밥을 사용해 포만감을 높이면서도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칼로리·저당 식품 브랜드 ‘킬로리(Killorie)’와 협업해 제품 신뢰도를 강화했다. 브리또 2종은 2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 판매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즐겁고 건강한 한 끼를
[FETV=이지혜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늘 20일 단 하루, 아메리카노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할인 쿠폰 제공은 매월 20일 더벤티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행사 '더벤티데이'를 맞아 기획됐다. '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할인 쿠폰으로 특정 메뉴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날이다. 이번 10월에는 지난달에 이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아메리카노를 다시 한 번 할인 메뉴로 선정했다. 할인 쿠폰은 더벤티 앱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주문과 앱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다운로드 후 2일 이내에 최근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원두’ 선택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핫 아메리카노는 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더벤티데이 당일 앱에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할인 쿠폰과 함께 핫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도 추가로 증정해 이번 10월에도 고객들의 큰 관심을 예상된다. 더벤티 관계자는 “지난달 진행한 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10월 더벤티데이에도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FETV=이지혜 기자] 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가을 시즌을 맞아 지난 16일 라떼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더카페는 입점하는 지역마다 '라떼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지역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대표 메뉴 '시크릿 라떼'는 우유와 크림의 황금 비율로 완성된 부드러운 맛으로 누적 2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이번 신메뉴는 ▲말차 콜드브루 라떼 ▲옥수수 라떼 ▲핑크솔트 블랙라떼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재료를 더카페 특유의 라떼 감성으로 구현했다. '말차 콜드브루 라떼'는 쌉쌀한 말차와 깊은 콜드브루가 조화를 이루며 무겁지 않고 산뜻한 단맛이 특징이다. '옥수수 라떼'는 고소한 옥수수 풍미와 신선한 우유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단맛을 선사한다. '핑크솔트 블랙라떼'는 아메리카노 위에 바닐라 크림과 핑크솔트를 올려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단짠'의 매력을 더했다. 더카페는 커피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국제 공인 감별사인 Q-grader가 직원으로 상주한다. 직접 생두를 선별해 직수입하고, 자체 공장을 통해 로스팅한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활용해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관계자
[FETV=이지혜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식품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 운영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사례를 선정해 수상한다. 노브랜드 버거는 트렌디한 콘텐츠를 통해 신규 비즈니스 모델과 엠블럼, 키 컬러, 신메뉴 등 리뉴얼된 브랜드의 입체적인 모습을 SNS를 통해 알리는 역할을 하며, 고객에게 합리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컬러 굿즈’와 ‘NBB DAY’, ‘신메뉴 경험’ 등 고객이 브랜드에 친밀감을 느끼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해왔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브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험을 실제 소비자와 함께 즐기고 체험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운영했다. ‘대표 메뉴 시식’, ‘브랜드 행사’ 등 생생한 고객 참여 순간을 영상에 담아 브랜드의 변화된 가치와 철학을 전달했다. 노브랜드 버거 관계자는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FETV=이지혜 기자]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2025 김장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1~2인 가구 증가로 김장에 대한 부담은 커진 반면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면서 ‘간편함’과 ‘건강’, ‘고품질’을 추구하는 김장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올가는 폭넓은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프리미엄 김치부터 절임배추, 간편 김장 세트까지 다양한 김장철 대비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휘파람골드 배추로 담근 김장김치 ▲유기농 절임배추, 해남 절임배추 ▲김장 세트 등이 있다. 프리미엄 품종 ‘휘파람골드’ 배추를 원료로 한 김장김치를 시그니처 상품으로 선보인다. '휘파람골드 배추로 담근 김장김치(중부식·남도식, 각 5kg/10kg)'는 충남 보령에서 재배하여 고소한 맛이 뛰어난 휘파람골드 품종의 유기농 배추를 사용해 프리미엄 김치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중부식 김장김치와 깊고 진한 감칠맛의 남도식 김장김치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고객들이 직접 프리미엄 배추로 김치를 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