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수식 기자] NS홈쇼핑이 시니어 모델 인플루언서와 함께 엑스틴 세대 고객을 위한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한다. NS홈쇼핑은 지난 19일 판교 사옥에서 라이브커머스 공식 엠배서더인 ‘N플루언서 2기’ 임명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N플루언서는 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과 함께 상품 개발은 물론 모바일 콘텐츠 제작과 방송 진행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는 공식 엠배서더이다. 지난해 6월에 선발된 1기가 SNS 인플루언서 위주였다면, 이번에 임명된 2기는 엑스틴 세대와 공감하는 시니어 모델을 중심으로 선발했다. 이날 임명된 N플루언서 2기는 시니어 광고, 한복 모델로 활동하며 미시즈 모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심유정 모델을 비롯해,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에서 활동하는 시니어 모델 10명 등 총 11명이다. 새로운 N플루언서의 첫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7시, 실용적인 감각의 멀티코디 브랜드 ‘바띠’를 소개하는 패션 프로그램으로 심유정 모델이 진행한다. 일상에서 다양하게 소화할 수 있는 풀착장 코디 콘텐츠를 선보이고, 활용성 높은 이지웨어와 잡화를 판매할 예정이다. 앞서, NS홈쇼핑은 ‘조아맘’, ‘코코블랙’ 등 4060세대 고객을 위한 패션 특화
[FETV=김수식 기자] 남양유업 사회 공헌 프로그램 케어앤큐어가 뇌전증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케토니아’ 무상 후원 활동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뇌전증은 뇌 신경세포가 일시적으로 이상을 일으켜 의식 소실, 발작, 행동 변화 등과 같은 뇌 기능의 일시적 마비 증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뇌질환이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뇌전증 증상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수분유 케토니아를 2002년에 개발한 가운데, 세계 최초로 개발된 액상형 케톤식 제품이다. 앞서 남양유업은 가정 형편이 어려워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환아들을 돕기 위해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과 협약을 맺고 2010년부터 12년째 케토니아 후원 활동을 펼쳐왔다. 한국뇌전증협회와 올해 업무 협약을 체결한 남양유업은 케토니아 개발 20주년을 맞이해 후원 환아 수를 기존 3명에서 10명으로 확대했다. 난치성 뇌전증 환아의 경우 치료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지속적인 케톤 식이요법 등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만큼 이번 무상 후원 활동 확대는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이 밖에도 남양유업과 한국뇌전증협회는 뇌전증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가정의 달을 맞아 뇌전증 관련 부모
[FETV=김수식 기자] 농심 배홍동비빔면이 옥스포드 타운과 손잡고 블록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기획 세트는 농심 배홍동비빔면 멀티팩 2개와 옥스포드 타운이 제작한 ‘배홍동스토어’로 구성되어 있다. ‘배홍동스토어’는 배홍동비빔면 광고에 등장하는 작은 점포를 구현한 것으로 광고의 스토리에 따라 배홍동 알리기에 힘쓰는 ‘배홍동 상사’ 직원들의 모습을 아기자기한 블록과 피규어로 재현했다. 총 1만개 한정 판매한다. 농심 관계자는 “배홍동비빔면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직접 만들어 소장할 수 있는 배홍동 블록세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올 여름에는 배홍동비빔면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 배홍동-옥스포드 블록세트는 20일 오후 8시 ‘빅스마일라이브’에서 공개된다. 빅스마일라이브는 G마켓과 옥션이 동시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다.
[FETV=김수식 기자] BYC는 동그람이 자사몰 ‘로다’와 함께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BYC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반려견을 위한 기능성 제품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을 선보이고,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BYC는 이번 행사에서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을 구입하는 고객 50명에게 여름철 스테디셀러인 BYC 보디드라이 오버핏라운드티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SNS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선물도 준다. 6월말까지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 쿨런닝 사진을 올리고, ‘개리야스’를 포함한 해시태그를 걸면 추첨을 통해 BYC 보디드라이(5명), 로다 제품 10만원 상당 선물세트(5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10명)을 증정한다. BYC는 지난 16일 반려문화 콘텐츠 기업 동그람이와 협업해 반려견용 기능성 쿨웨어를 출시했다. 신제품 쿨런닝은 동그람이 온라인몰과 BYC 온라인몰에서 각각 판매하였고, 전 색상 및 사이즈가 모두 완판됐다.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은 여름철 반려견에게 시원함과 청량함을 느끼게 해주고,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반려견의 활동성을
[FETV=김수식 기자] LG생활건강은 오는 23일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와 요즘 대세 ‘포켓몬’이 만난 에디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협업으로 유시몰,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벨먼, 아우라 등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2030세대 사이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포켓몬이 만나 높은 소장 가치의 제품이 탄생했으며,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추가 혜택이 준비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여름철을 대비한 ‘피지오겔 썬케어’ 제품 3종과 ‘유시몰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 ‘미니스 여행용 세트’에는 포켓몬 2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적용된 ‘트래블 캔뱃지’가 포함됐다. 트래블 캔뱃지는 여행 가방이나 파우치에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24종 중 8종은 홀로그램 캔뱃지로 제작돼 어떤 뱃지가 나왔는지 확인해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예상된다. 뱃지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포켓몬을 담은 LG생활건강의 포켓몬 에디션 제품은 오는 23일부터 ‘지마켓 빅스마일 데이’를 통해 런칭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서는 내달 2일부터 전국 대형마
[FETV=김수식 기자]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가 독서 플랫폼인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전자책 구독권 기프티쇼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달 KT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 이용권에 이어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출시하며 디지털 콘텐츠 라인업 강화와 함께 KT그룹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2017년 국내 전자책 시장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한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 오디오북, 챗북 등 11만여권의 독서 콘텐츠와 450만명의 누적 회원 수를 보유한 국내 1위 독서 플랫폼이다. 지난해 9월 KT의 대표 미디어 그룹사 지니뮤직이 인수하며 KT그룹으로 편입됐다. 전자책 구독권 기프티쇼는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상품으로 구성되며, ‘밀리의 서재’ 로그인 후, 기프티쇼 쿠폰번호 등록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폰 및 PC, 태블릿, 전자책 리더기 등을 통해 ‘밀리의 서재’가 보유한 11만여권의 전자책, 오디오북, 챗북 등을 무제한으로 구독할 수 있다. 밀리의 서재 구독권은 ‘기프티쇼’ 및 기업 전용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선물샵, K쇼핑, 인터파크, 위메프 등 다양
[FETV=김수식 기자] 빙그레가 네이버제트에서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입점한다. 빙그레는 제페토와 최초의 게임형 콜라보레이션 ‘빙그레X슬라임 파티’를 선보인다. 제페토의 인기 미니게임 맵 중 하나인 ‘슬라임 파티’에 빙그레가 3개월간 단독으로 입점하여 이용자들은 가상공간에서도 빙그레의 대표 브랜드 및 제품들을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맵 내에는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슈퍼콘, 꽃게랑 등 3D 디자인이 적용된 빙그레의 여러 제품들이 배치되어 있고 이용자들은 제품을 수집하여 슬라임의 크기를 키우고 게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한 캐릭터를 치장할 수 있는 빙그레 코디 아이템을 게임 참여 리워드 형태로 제공하여 이용자들은 특색있는 캐릭터 코디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 빙그레 코디 아이템은 빙그레우스 캐릭터 코스튬 5종, 바나나맛우유 모자, 메로나 광선검, 붕어싸만코 모자 등 총 2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빙그레X슬라임 파티’ 기간에만 제공되는 빙그레 코인을 획득하여 슬라임을 빠르게 키울 수 있는 한정판 빙그레 펫을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펫은 빙그레우스, 따옴, 붕어싸만코, 바나나맛우유를 캐릭터화한 총 4종이 있다
[FETV=김수식 기자] 교촌치킨이 교촌치킨 투고(특수형 관광지 매장) 매장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과 ‘아일랜드 리솜점’을 오픈했다.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은 경주 대표 관광지인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공원에 위치해있다. 해당 매장은 근처에 보문호수 및 다양한 호텔 등이 즐비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 및 호수 산책하는 고객들도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발걸음이 이어질 것이라 기대한다. 이 곳에서는 치즈트러플순살, 허니순살, 레드순살, 살살치킨 등 교촌 인기 순살치킨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아일랜드 리솜점’은 작년 12월에 오픈한 포레스트 리솜점에 이어 리솜 리조트에 오픈한 2번째 매장으로, 충남 안면도에 위치한 호반호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아일랜드 리솜 지하1층에 입점했다.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다. 해당 매장에서는 허니콤보, 허니오리지날, 치즈트러플순살, 살살치킨, 허니순살, 레드순살 등 교촌 인기 치킨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 웨지감자도 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특히 이 곳에서는 치킨에 빠질 수 없는 교촌 수
[FETV=김수식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이 지난 19일 성남시 다문화가족 지원센터에 치킨 50마리를 전달했다. 이번 치킨기부는 작년 12월 사단법인 희망등대와의 협약 이후 지역아동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치킨을 전달하는 ‘치킨릴레이’의 일환으로 진행했으며 기부한 치킨은 인근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에 전달됐다. BBQ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 이후 가정방문이 가능해지며 안부 확인과 함께 치킨을 전달할 수 있어 더 뜻깊은 활동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일시적인 기부가 아닌 필요한 곳에 도움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BQ가 진행하는 치킨릴레이는 올해 1월 도촌 지역아동센터에서 첫 활동을 시작했으며 홀몸어르신, 지역아동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에 주 1회 52주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FETV=김수식 기자] 하림이 ‘The미식(더미식) 밥’ 11종 출시를 기념해 전국 대형마트에서 ‘눌러보세요’ 이벤트를 2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미식 밥은 100% 쌀과 물로만 천천히 뜸들여지어 국내 시판되는 즉석밥들 중에 유일하게 겉뚜껑(실링)과 밥 사이에 공기층이 들어있어 밥알 한 알 한 알이 살아있는 게 강점이다. 하림은 소비자들이 ‘공기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마트에서 직접 손으로 더미식 밥을 눌러볼 수 있는 신개념 ‘촉각 마케팅’을 기획했다. 하림은 마트 매장에 다양한 매대와 테이블 스탠드를 설치해 ‘눌러보세요’ 이벤트를 개최하는 동시에 내부 방송을 통해 더미식 밥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정재의 목소리로 “눌러보세요”를 안내하는 등 시각, 청각, 촉각, 미각을 모두 체험,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하림 관계자는 “마트를 찾은 고객들이 더미식 즉석밥을 직접 눌러보고 시식해보면 밥알이 한 알 한 알 살아있는 갓 지은 밥과 차이가 없음을 분명히 알게 될 것”이라며 “백미밥, 현미밥, 고시히카리밥 등 11종의 즉석밥을 출시하면서 가격 경쟁이나 시장 나눠먹기가 아닌 즉석밥을 꺼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로운 제품의 강점을 알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