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수식 기자] 신송식품이 즉석된장국 제품 2종에 대해 추가 컵 구성과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 된 신송식품 즉석된장국 2종은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과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으로 기존 제품 패키지와 차별화를 두어 활용도 높은 컵형태의 용기를 추가 구성하고, 트렌디한 비비드 컬러와 일러스트를 반영한 패키지로 디자인되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추의 푸릇한 이미지를 산뜻한 연두색 컬러로 반영한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은 국산 배추를 사용해 아삭한 배추 식감과 특유의 깔끔한 맛이 좋으며, 홍게의 붉은 핑크색 컬러를 반영한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은 강원도 속초산 홍게를 넣어 홍게의 진한 풍미와 신선하고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신송식품 즉석 된장국은 자사의 발효 철학이 담긴 ‘신송 재래된장’을 사용해 뜨거운 물만 부어 10초면 어머니가 끓여 주신 것 같은 구수하고 맛있는 된장국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급속 진공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되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원료 고유의 맛과 향은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디자인의 변화와 패키지 구성에 변화를 주었다.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도록 컵 형태도 출시되었다. 컵 형태는 캠핑, 등산, 나들이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시 별도 그릇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의 눈길을 잡을 수 있도록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특징을 반영하고, 실용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냈다”며,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과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의 깊고 구수한 맛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