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한정판 굿즈. [사진=롯데칠성음료]](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312/art_15846876755534_779def.jpg)
[FETV=김윤섭 기자]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판매
롯데칠성음료는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을 맞아 한정판 굿즈(Goods, 특정 인물이나 브랜드와 연관된 상품)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한정판 굿즈는 반세기가 넘는 역사 동안 변화한 칠성사이다 5가지 병 디자인을 모티브로 삼아 현대적 감성에 맞게 다시 디자인해 음료 뿐만 아니라 문구류, 컵, 마그넷오프너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된 점이 특징이다. 한정판 굿즈는 문구세트, 컵, 배지, 마그넷오프너, 미니어처로 제작되어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온라인 홍보관 ‘리그린 빌리지’에서 판매된다. 문구세트는 1950~1960년대와 1970~1980년대 디자인 요소를 담은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각각 노트 2종, 엽서 4종, 스티키 메모지 3종이 들어있다. 컵세트는 시대를 대표하는 칠성사이다 별 디자인을 적용한 2종으로 제작되었고 세트당 150mL 용량 컵 3개와 컵받침 3개가 포함돼 있다. 배지는 7종, 마그넷오프너는 4종으로 구성되어 시대별 유행했던 디자인 패턴과 색감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봄 아우터 페스티벌. [사진=스파오]](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312/art_15846876759944_bac97e.jpg)
◆ 스파오, ‘봄 아우터 페스티벌’ 2차 프로모션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베스트 아우터 상품들을 한 데 모아 ‘SPRING OUTER 페스티벌’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월 상품 할인율을 70%까지 올리고 신상품도 일부 50% 할인에 들어간다. 또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던 것에서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되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했다. 올봄 대표 트렌드인 트러커 재킷과 트렌치코트, 캐주얼 재킷 등 인기 신상품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스웨트셔츠, 티셔츠, 셔츠 등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상품까지 추가되어 총 200여 종의 아우터와 이너 상품이 할인에 들어간다. 올해 보다 다양한 핏과 기장,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돌아온 트러커 재킷은 남녀 상품 모두 최대 2만 원 할인하며, 이너 상품들 역시 최대 2만 원 할인된 1만 9900원 균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쿠팡]](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312/art_15846876762519_486ab5.jpg)
◆ 쿠팡, 배송직원 안전조치 강화...‘쿠팡맨 건강상담서비스’ 제공
쿠팡이 배송직원 안전조치를 강화한다. 최근 코로나19로 배송 물량이 늘며 신입 쿠팡맨이 업무 도중 사망하는 등 배송직원들의 안전이 위협받는 상황에 대한 대응책이다. 쿠팡은 모든 쿠팡맨을 대상으로 원격 건강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 의료 인력도 주기적으로 순회하는 등 안전조치를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월부터 채용을 진행한 안전관리자를 상반기내 모든 캠프에 배치 완료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쿠팡맨이 코로나19 비상상황 기간 동안 자가격리 또는 확진 판정을 받는 경우 긴급 케어서비스가 제공된다. 쿠팡맨을 포함한 전 임직원과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단체상해보험도 가입돼 있다.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사진=CJ오쇼핑]](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312/art_15846876765221_9d6168.jpg)
◆ CJ오쇼핑,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단독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2일(일) 오전 10시 프랑스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스컬토발 세럼’을 단독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늘어지고 무너지는 하관을 리프팅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럼으로 ‘캐롤프랑크’의 유일한 특수부위 케어 제품이다. ‘캐롤프랑크’는 스파 코스메틱 격전지인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주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스파 코스메틱은 토탈 뷰티 케어를 하는 스파 브랜드에서 직접 기획·제작한 화장품을 말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지난해 4월 ‘캐롤프랑크’ 기초 라인을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였고, 론칭 1년만에 브랜드 누적 주문금액 300억원을 돌파했다. 프랑스 파리 최고급 스파인 ‘캐롤프랑크’에 직접 방문해야 써볼 수 있던 에스테틱 화장품을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손쉽게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홈뷰티족’ 니즈를 저격 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컬토발 세럼’은 턱 부위, 쳐진 볼, 늘어진 목선, 팔자·입가주름 등 자꾸만 무너지는 하관을 리프팅하는데 도움을 주는 특수부위 케어 제품이다. 특히 조름나물잎추출물, 연꽃잎추출물 등 피부 탄력 케어와 진정에 효과적인 고농축 식물성 활성성분이 함유돼 있어 안전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사진=동원F&B]](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312/art_15846876769048_656e09.png)
◆ 동원F&B-펭수, 지구온난화 방지 위한 튜게더 캠페인 진행
동원F&B는 펭수와 함께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튜게더’ 캠페인을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튜게더(Tugether)’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나 동원참치(Tuna)와 함께(Together)하자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해, ‘펭수 에코키트’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NGO 환경단체 2곳에 기부하는 소셜 펀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펭수 에코키트’는 ‘펭수참치’ 3종을 비롯해 펭수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과 씨드스틱 등으로 구성된 특별 제작 상품이다.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은 6000세트 한정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개인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활동들을 펭수참치와 함께 찍고, 필수 해시태그 ‘#튜게더’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또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환경보호 실천 다짐을 댓글로 남기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펭수콩을 지급받고 지구온난화 방지 모금에 기부할 수 있다.
![[사진=롯데제과]](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312/art_15846876800376_38eaa2.jpg)
◆ 11번가-롯데제과, ‘집콕족’ 겨냥 한정판 과자세트 출시
‘코로나19’ 영향으로 아이들의 ‘집콕’과 직장인들의 ‘재택근무’가 늘면서 온라인을 통한 간식 구매가 급증하고 있다. 11번가는 롯데제과와 손을 잡고 ‘집콕족’ 공략을 위한 한정판 과자세트를 잇따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초통령’이라 불리며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유튜버 ‘흔한남매’와 롯데제과가 콜라보한 ‘롯데제과X흔한남매 콜라보 한정판세트’를 오는 23일 11번가에서 6000세트 단독 선판매한다. 전 연령대가 사랑하는 롯데제과의 베스트 셀러 과자 7종과 ‘흔한남매’ 캐릭터가 들어간 학용품 4종으로 구성됐다. 칙촉, 청포도캔디, 칸쵸, 치토스, 꼬깔콘, 시리얼, 빼빼로와 양치컵, L홀더, 뱃지, 스티커 등이 구성품이며 가격은 1만2900원이다. 한정판세트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제과 신제품 ‘요하이키즈 상큼바닐라샌드’(45g) 1봉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랜덤으로 키자니아 이용권, 롯데제과 과자, 롯데시네마 이용권 등도 추가 증정한다.
![[사진=미니스톱]](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312/art_15846876804338_d93f3b.jpg)
◆ 편의점 미니스톱, 체리와 고구마를 사용한 디저트 상품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은 우유와 잘 어울리는 체리와 고구마를 시럽형태로만들어 활용한 라떼, 소프트크림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미니스톱은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체리와 진한 풍미의 고구마를 고객이 자신의 기호에 맞게 달콤한 라떼와 시원한 소프트크림 중 선택해서 즐길 수 있도록 함께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이는‘빅아이스 체리라떼’와 ‘빅아이스 고구마라떼’는 주문 시 시럽을 넣어 제조해주는 방식으로 전문점 수준의 음료를 구현했으며 제조 직후에만 볼 수 있는 흐르는 시럽의 외관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가격은 2000원이다. 높은 유지방 함량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맛이 특징인 소프트크림 상품으로는 ‘소프트 체리밀크’와 ‘소프트 고구마밀크’를 출시했다. 고소한 소프트크림의 맛에 상큼한 체리, 달콤한 고구마의 시럽을 조합해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우리아이 한입김치. [사진=CJ제일제당]](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312/art_15846876861928_464763.jpg)
◆ CJ제일제당, 특허 유산균 넣은 ‘비비고 우리아이 한입 김치’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특허 받은 유산균을 넣은 ‘비비고 우리아이 한입 김치’ 2종(백김치, 썰은 김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사과와 배를 갈아 넣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을 냈고, 어린이 한입 크기로 썰어 먹기 쉽도록 했다. ‘비비고 우리아이 백김치’는 김치를 처음 접하는 영유아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이다. 배추 등 재료 고유의 자연스러운 맛을 살려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김치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했다. ‘비비고 우리아이 썰은 김치’는 곱게 간 고춧가루를 사용해 자극적인 매운맛을 줄였다. 매운맛에 부담을 느끼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에는 모두 김치로부터 추출, 특허를 받은 식물성 유산균이 들어갔다. 유산균 ‘CJLM119’는 김치 발효 품질을 안정화해 맛 품질을 높여주며, ‘CJLP133’은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발효기술과 노하우가 응집된 유산균이다.
![다니엘웰링턴 로즈워터. [사진=다니엘웰링턴]](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312/art_15846876866301_9e45dd.jpg)
◆ 다니엘 웰링턴, 체리블러썸 리미티드 에디션 ‘로즈워터’ 출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체리블러썸 리미티드 에디션 ‘로즈워터(ROSEWATER)’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벚꽃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다니엘 웰링턴 로즈워터(ROSEWATER)는 따스한 봄에 피는 벚꽃을 닮은 화사한 로즈핑크 컬러의 나토 스트랩를 매치한 여성 시계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다니엘 웰링턴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성경의 원픽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깨끗한 화이트 다이얼에 로즈 골드 또는 실버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로즈워터(ROSEWATER)는 봄패션에 핑크 빛을 더할 수 있는 여성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으며, 클래식한 실루엣의 브레이슬릿이나 링을 매치하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사랑하는 연인 또는 자신을 위한 시즌 선물로 제격이다.
![엄브로 스테고. [사진=엄브로]](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312/art_15846876870213_665eb0.jpg)
◆ 엄브로, 뉴 스니커즈 ‘스테고’ 출시
엄브로는 새로운 디자인의 슈즈 ‘스테고(STEGO)’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엄브로 스테고(STEGO)는 공룡 스테고사우루스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로, 컬러는 블랙, 블랙/화이트, 화이트, 화이트/블루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스테고(STEGO)는 재조합과 해체주의적 요소를 반영한 디자인의 아웃솔과 폭싱 테이프를 적용하여 두 개의 슈즈가 합쳐진 듯한 독특한 느낌을 주며, 스테고사우르스의 골판을 연상시키는 울퉁불퉁한 실루엣에 스파이크 디테일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함께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높은 아웃솔에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엄브로의 뉴 스니커즈 스테고(STEGO)는 3월 19일 공식 출시되며, 전국 엄브로 매장 또는 엄브로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