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윤섭 기자]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는 29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건강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어린이 홍삼, 유산균, 비타민 등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엄선해 최대 69% 세일한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는 연령대별 유산균과 비타민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비타민D 드롭스(400IU)는 1만원대, 프로바이오틱스 드롭스 베이비(10ml)는 2만원대로 판매한다.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1.5g)와 키즈(2.0g)는 각각 50포 들이 1개를 구매하면 3만원대, 2개 구입시에는 4만원대로 살 수 있다.
락피도의 징크시럽 키즈(아연 시럽), 징크 키즈(아연 츄어블), 철분 키즈, 멀티비타민 츄어블(60정),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등은 1~2만원대로 구성했다. CJ제일제당의 BYO 생유산균, 식물성 멀티생유산균과 센트럴팜의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용 홍삼 제품으로는 한삼인이 아이홍삼 1단계(20ml 30포)와 2단계(25ml 30포) 각 1세트를 7만2,000원과 8만원에 선보인다. 아연과 비타민B6를 첨가한 1단계는 3~7세, 비타민B1과 나이아신을 더한 2단계는 8~13세 아이들에게 추천한다. 홍튼튼 홍삼젤리, 튼튼쑥쑥 홍삼젤리도 최대 63% 세일한다.
이 외에도 아이배냇이 영유아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간식 및 간편식품을 마련했다. 간식류로는 동결건조공법으로 만든 과일칩과 유기농 스틱 쌀과자, 구워만든 한과, 꼬마 육포, 핑거 요거트 등이 준비돼 있다. 규동, 시금치커리, 코코뱅 등 세계 덮밥소스와 한끼 영양밥 3종, 꼬마 함박스테이크와 같은 간편식품은 3천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최근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을 위한 어린이용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일교차가 커지는 간절기까지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홍삼, 유산균, 건강 간식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비교해보고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