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경제TV 이정미 기자]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2017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여한다. 노세일(no-sale) 브랜드로 알려진 레이블옴므의 첫 할인 이벤트인 셈이다.
이번 행사 참여로 인해, 이달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의 세일페스타 기간 동안에는 레이블옴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여행용 남자화장품 세트 ‘트래블키트’와 닦아 쓰는 스킨 ‘리프레쉬 코튼’ 그리고 제주인증 화장품‘블루에센스’ 세 가지 상품은 무려 50% 할인을 진행한다.
다양한 신제품 개발로 남성화장품의 다양화를 이루어내고 있으며, 중국 상해국제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7)참여와 중국 위해 롯데백화점 입점 등의 활발한 활동으로 중국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인 레이블 옴므의 이번 세일페스타 참여는 행사 시작 전부터 큰 기대를 얻고 있다.
레이블옴므 관계자는 “노세일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한 번 사용해본 고객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고, 좋은 반응과 입소문으로 지금은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도 앞두고 있다.” 며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가 더 많은 분들이 레이블옴므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특히, 평소 레이블옴므 제품을 사용해보고자 했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