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경제TV 이정미 기자] 현재 립본드 제품으로 20대 여성들에게 인기몰이중인 색조브랜드 'MOOLDA(물다)' 가 다른 화장품 브랜드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내세우며 SNS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물다의 제품들은 대부분 여성들의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해주고 파우치를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듀얼제품' 라인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아이메이크업 라인에서 슬림하고 볼드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한 '슬림VS볼드아이라이너'와 눈썹을 그릴 수 있는 펜슬 아이브로우, 아이브로우 마스카라가 함께 있는 '듀얼아이브로우'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립메이크업 라인에서는 촉촉한 에멀전 틴트와 매트한 틴트를 경험해볼 수 있는 '반반틴트' 제품이 준비되어있다.
한편 물다는 9~10월에 여성들이 조금 더 사용하기 편리하고 획기적인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 할 예정이다.
이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