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경제TV 이정미 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국내 토종 버거브랜드 맘스터치가 ‘딥치즈버거’ 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딥치즈버거’ 는 크림치즈와 체다치즈로 만든 소스로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더해 슬라이스 치즈를 사용한 다른 버거에 비해 더욱 깊은 치즈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통닭가슴살 패티로 소고기 패티의 일반적인 치즈버거와는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맘스터치는 딥치즈버거와 함께 새로운 사이드 메뉴인 ‘치즈할라피뇨너겟’ 도 출시한다. 기존 할리피뇨너겟 위에 치즈 소스와 할리피뇨 랠리쉬를 더해 너겟의 매콤한 맛과 치즈 소스의 풍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한편 맘스터치는 딥치즈버거와 치즈할라피뇨너겟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이 담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맘스터치 공식 페이스북의 CF 영상 게시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이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