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민지 기자]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마블 히어로스와 라인 프렌즈를 주제로 한 콜라보 티셔츠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블 히어로스 콜라보 티셔츠는 지난달 8일 출시 첫 주간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었으며 오는 24일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과 주인공들의 내한과 맞물려 소비자들의 관심이 한층 더 뜨거워진 가운데 4월 2주차 주간 판매량이 1만장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탑텐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는 의미로 19일 탑텐 강남역점 매장에서 ‘어벤져스:엔드게임’ 관람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장내 연출되어 있는 마블 히어로스 제품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SNS에 업로드 하고 인증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선물 받은 관람권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후 추첨을 통해 탑텐 ‘마블 히어로스’ 콜라보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탑텐은 19일부터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으로 마블 히어로스와 라인프렌즈 콜라보 티셔츠를 2장 구매시 25,900원, 3장 구매시 29,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탑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탑텐 히어로스 콜라보 티셔츠는 전국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탑텐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