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주영 기자]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내 ‘멤버십 라운지’를 오픈하고 구매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멤버십 라운지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한 브랜드가 고객을 직접 관리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브랜드에서 고객 정보를 파악해 상품을 추천하고, 라운지 가입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과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라운지. [사진 현대약품]](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624/art_17495111690407_ab3a8b.jpg)
마이녹셀 멤버십 라운지는 구매 금액 등 달성 기준에 따라 두피 ▲초보 ▲레지던트 ▲챔피언 ▲마스터 등 4개의 등급으로 운영된다. 각 등급별 추가 포인트 적립과 상품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제공, 체험단 우선 선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이녹셀은 멤버십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가입 시 마이녹셀 신제품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샴푸 30mL, 포어 클렌징 스칼프 샴푸 30mL로 구성된 스페셜 체험 키트를 100원에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키트 사용 후 샴푸 신제품 3종을 구입하는 고객은 5000원 네이버 포인트 페이백도 받을 수 있다.
체험 키트에 포함된 마이녹셀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샴푸는 약해진 두피와 힘없는 모발에 볼륨감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며, '포어 클렌징 스칼프 샴푸'는 두피 모공 딥 클렌징에 특화된 제품이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관계자는 “평소 마이녹셀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강화된 구매 혜택을 선사하고자 멤버십 라운지를 오픈했다”며 “앞으로 해당 채널을 통해 개인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추가 포인트 적립, 할인, 사은품 제공 등 실질적인 리워드로 브랜드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