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스타필드가 제스프리와 함께 ‘제스프리 키위랜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키위의 상큼함으로 무더위를 날리고 활력을 채우는 시간을 선물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키위를 테마로 한 놀이공원을 콘셉트로 초대형 마스코트 조형물부터 미로체험과 캐릭터 그리팅까지 오감 체험형 콘텐츠들을 다채롭게 기획했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 차례로 만날 수 있다.
뉴질랜드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제스프리 키위랜드’에 입장하면 3.5m에 달하는 제스프리의 마스코트 형제 ‘키위 브라더스’가 반겨주며 회전목마 모양의 판매존과 대관람차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이 이국적인 놀이공원 분위기를 더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중인 ‘제스프리 키위랜드’ 팝업 전경 [사진 신세계프라퍼티]](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624/art_17494314310569_3462de.jpg)
미로로 꾸며진 ‘키위농장’에선 아슬아슬한 함정을 통과해 곳곳에 숨은 ‘제스프리 키위 영양소 친구들’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미션 게임이 펼쳐진다. 공을 던져 30초 내에 최대한 많은 골을 넣어야 하는 ‘파워슛’과 10초 내로 발을 빠르게 굴려 모든 불빛을 켜면 성공하는 ‘파워스텝’ 등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파워게임존’도 마련됐다.
주말에는 유쾌한 성격에 건강미까지 넘치는 ‘키위 브라더스’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그리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키위의 풍부한 영양소를 형상화한 색색의 컬러볼이 가득 채워진 ‘키위풀’도 운영된다. 8세 이하 아동이라면 누구나 현장 QR시스템 예약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스프리 키위 구매 고객은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가해 비치볼과 비치타올, 피크닉 매트 등 다양한 제스프리 굿즈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