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SBI저축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9일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부모님 오신데이(Day)’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해부터 가족을 회사로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는 임직원의 자녀를 대상으로 행사를 개최해 출퇴근 체험, 사원증 발급, 어린이 금융교육,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했다. 올해는 보다 많은 직원들의 관심 및 참여 대상을 확대하기 위해 부모님을 회사로 초청하는 부모님 오신데이(Day)를 진행했다.
![SBI저축은행이 지난 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SBI저축은행]](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0175769769_ce3e46.jpg)
부모님과 함께하는 출근길을 시작으로 사무실 투어, 업무 체험, 사원증 및 명함 교부 등 직장 간접 체험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다. 이어 영상편지 상영, 카네이션 전달, 명예 이사 임명장 수여식, 시니어 금융교육, 단체사진 촬영 등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청계천, 종묘, 익선동 등 회사 인근 유명 관광지를 방문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기념사진 촬영 등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밖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콘테스트 및 사진 전시회를 진행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기억할 수 있는 자리를 가졌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임직원들이 가족과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다양화하고 참여 기회를 확대해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