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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정관장·신라면세점, 건강식품시장 확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신제품 공동 기획 및 출시 및 마케팅 등 협업 추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제고 계획

[FETV=김선호 기자] 정관장이 신라면세점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장을 위한 맞춤형 상품과 마케팅 협력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협약식은 한승규 KGC인삼공사 마케팅본부장과 김준환 호텔신라 TR부문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0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열렸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신제품 공동 기획 및 출시, 내·외국인 관광객 대상 맞춤형 마케팅, 해외 신규 채널 개발 등을 함께 추진하게 된다.

 

신라면세점은 정관장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건강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아시아 3대 허브공항인 인천, 싱가포르, 홍콩 국제공항에 동시에 입점해 국내외 1300개 이상의 다채로운 브랜드를 통해 최신 쇼핑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다.

 

정관장은 KGC인삼공사의 대표 브랜드로 126년의 역사를 지닌 홍삼 명가이다. 엄격한 품질 관리와 연구 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4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라면세점과의 협력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을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더욱 더 알리고 매출 증진을 위한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건식시장에서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연구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