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 V 세일’ 진행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414/art_17437335121074_ad015c.jpg)
[FETV=김선호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이달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 간 상반기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V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여름 신상품은 물론 평소 눈여겨 봤던 명품백과 니치향수,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러닝용품과 골프웨어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득템할 수 있는 쇼핑 기회다.
이번 신세계 V 세일에는 최종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과 최대 14%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 발급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먼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 20~50만원 구매 시 20%, 10~20만원 구매 시 10%를 적립해 주며 적립된 e포인트는 추후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제이린드버그, 에르노, 알렉산더왕, 스텔라매카트니 등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로라메르시에, 아워글래스, 연작, 비디비치 등의 뷰티 및 향수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등이 포함된다.
에스아이빌리지 입점 브랜드 제품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7%~15%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올세인츠, 잉크, 골든듀, 언더아머, 뱅앤올룹슨, 발뮤다 등 100여개가 넘는 인기 브랜드가 대상이다.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총 23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쿠폰팩이 지급되며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각 선착순 3천명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오전 9시에는 14% 쇼핑백 쿠폰, 오후 6시에는 쇼핑백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한 7% 더블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기 브랜드별 24시간 한정 특가딜도 선보인다.
고객들이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행사 기간 중 총 3회에 걸쳐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캐논 카메라,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요일별 브랜드데이 진행과 함게 향수와 화장픔, 럭셔리, 쥬얼리, 테크, 리빙 등의 카테고리를 일자별로 선정해 최대 80% 혜택과 1+1딜, 스페셜 쿠폰, 사은품을 제공한다. 키친&다이닝 데이, 골프 스페셜 위크, 스포츠&아웃도어 데이, 니치퍼퓸데이, 럭셔리 뷰티 데이, 홈데코 데이 등이 포함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봄 야외활동과 나들이, 선물 수요가 많아지는 봄철 소비 패턴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명품백부터 봄 패션, 향수, 고급 가전제품 등 프리미엄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