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처(대표 맹서현)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의 대표 제품 ‘네모팬티’가 ‘피부로 느껴지는 테크놀로지’라는 새로운 태그라인과 함께 리뉴얼됐다.
2017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약 300만 장을 기록하며 여성 사각 드로즈의 원조로 자리 잡은 네모팬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진화한 기술력을 선보인다.
슬림9이 자체 개발한 에어플렉시 테크(AirFlexy Tech)가 적용된 이번 리뉴얼은 원단과 밴드 모두에 혁신적인 기술을 더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에어플렉시 원단은 한국섬유검사연구원의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뛰어난 통기성과 신축성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또한 밴드 부분은 무압박 설계로 허리와 허벅지를 부드럽게 감싸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슬림9은 자체 연구소인 모션랩에서 수만 가지 일상 동작을 분석해 3D 입체 설계를 완성해 자연스럽고 안정적인 밀착감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네모팬티는 착용자의 건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슬림9는 2024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한국고객만족도 1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아울러 매월 9일마다 ‘나인데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는데, 특히 이번 3월 나인데이는 리뉴얼을 기념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리뉴얼 된 네모팬티와 신제품들은 3월 9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슬림9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