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글로벌 오피스 가구 브랜드 ‘스틸케이스’(Steelcase)가 어제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이하 리빙페어)에 참가하여, 인체공학적인 프리미엄 오피스 가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리빙페어에서 스틸케이스는 인체공학적 기술을 집약한 대표 제품인 립(Leap)을 다양한 색상으로 공개한다. 립은 오랜 연구와 개발을 통해 탄생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의자로, 집과 사무 환경에서 편안함과 생산성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스틸케이스는 Gesture, Think, Karma 등 다양한 의자 라인업과 함께, Migration SE Pro, Flex Height Adjustable Desks와 같이 높이 조절이 가능한 데스크도 전시하고, 방문객들에게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리빙페어 기간 스틸케이스는 전 제품을 20%에서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승택 스틸케이스코리아 지사장은 “리빙페어에서 스틸케이스의 인체공학적인 오피스 솔루션이 보다 넓은 고객층에 도달하여, 더 나은 업무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