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진심담육’이 자사 HACCP 인증 공장을 기반으로 고품격 돈까스 시장 진출을 알렸다. 진심담육은 차별화된 제품력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프리미엄 육가공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진심담육은 첫 제품군으로 프리미엄 돈까스 라인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메뉴인 ‘진심담은 체다렐라 치즈돈까스’는 특제 레시피로 개발된 제품으로,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의 환상적인 조화가 특징이다. 두 치즈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은 기존 돈까스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진심담은 등심돈까스’와 ‘진심담은 모짜렐라 치즈돈까스’도 함께 출시된다. 각 제품은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해 바로 먹을 수 있는 조리 완료 제품과 직접 조리하는 제품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됐다.
자체 HACCP 인증 시설에서 이뤄지는 생산 공정은 진심담육의 가장 큰 경쟁력이다. 원재료 선택부터 제조, 유통까지 전 과정에 걸친 체계적인 품질 관리로 최상의 제품만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이처럼 브랜드명 ‘진심담육’에는 이러한 품질에 대한 자부심과 소비자를 향한 진정성이 담겨있다.
진심담육 관계자는 “이번 돈까스 라인업은 프리미엄 육가공 시장을 향한 첫걸음이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철저한 품질 관리와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진심담육은 향후 다양한 육가공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맛과 품질, 위생까지 모든 면에서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