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블링의 인기 제품인 ‘라이블링 애플쏙 클렌즈’가 지난 14일 트레이더스 마곡점에 입점 되었다.
이번 신규 오픈된 트레이더스 마곡점은 서울의 두 번째 트레이더스로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의 원그로브몰 지하 2층에 자리하고 있다. 트레이더스 마곡점에 입점한 라이블링 애플쏙 클렌즈는 한 박스에 30포 구성으로 창고형 마트 특성에 맞는 패킹과 가격으로 준비 되어있다.
사과초모식초는 유기산이 풍부하고 혈당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지만 발효식초 특유의 쿰쿰함 때문에 쉽게 즐길 수 없다는 게 단점이다.
라이블링 애플쏙 클렌즈는 이 점에 주목해 0kcal 감미료를 사용해 사과초모식초 특유의 불편한 맛을 개선하여 국내 최초 새콤달콤한 레몬에이드 맛으로 구현해냈다. 또한 자극적이게 먹는 한국인들의 식습관에 맞춰 보이차 추출물과 레몬밤 추출물을 부원료로 선택했다.
라이블링 관계자는 “라이블링은 반복 구매율이 40% 가까이 되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다. 이번 트레이더스 마곡점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언제나 고객의 제품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마곡점을 시작으로 2월 내 트레이더스 23개 전점 입점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