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일본 옥션 구매대행 전문 사이트 ‘메루카리직구’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루카리직구는 일본 구매대행 전문업체 제이와이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최근 모바일 앱을 론칭하면서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메루카리직구에서는 일본 중고거래 플랫폼인 메루카리 사이트 구매를 대상으로 2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주문 건을 대상으로는 8% 할인,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5,001엔 이상 주문 건을 대상으로는 메루카리 구매대행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지식인 플랫폼을 대상으로 한 사이트 홍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메루카리직구는 일본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아마존, 야후쇼핑, 라쿠텐 등의 구매대행 수수료를 무료로 진행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회원가입시 쿠폰을 증정하고, 상품가의 5% 보험료를 지불할 경우 구매 과정에서 문제가 생겼을 때 메루카리직구, 페덱스 측에서 각각 최대 100달러씩, 합산 200달러까지 보상한다.
메루카리직구 관계자는 “최근에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굿즈나 아이돌 굿즈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국내에 발매되지 않았거나 한정판으로 나와 더 이상 찾기 어려운 다양한 굿즈를 일본의 메쿠카리직구를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을 들으며 점점 이용객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