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 응급실국물떡볶이(약칭 “응떡”)가 2025년 2월 7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동에 위치한 안산 대부도점을 공식 오픈하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고 밝혔다.
안산 대부도점은 대부도의 주요 관광지 내에 위치하며, 주변에 해산물 전문점, 카페, 펜션 등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상업시설이 밀집해 있어 관광지형 상권으로 주목받는 지역이다. 특히 대부도는 아름다운 해양 관광지로 많은 방문객이 찾는 만큼, 응급실국물떡볶이의 국물떡볶이와 다양한 메뉴가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맹본부는 안산 대부도점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가맹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국물떡볶이를 비롯해 브랜드의 인기 메뉴와 함께 지역 특성을 반영한 운영 전략을 마련하여,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도 사랑받는 매장을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응급실국물떡볶이 관계자는 “안산 대부도점은 관광지 상권에 맞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매장 운영이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점주님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의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픈을 기념하여 포장 주문 시 14,000원 이상 메뉴에 한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대부도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안산 대부도점의 자세한 운영 시간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SNS 및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