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규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실리콘 무드등과 블럭 캘린더로 전국 소품샵과 아트박스 등의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소품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실리콘 무드등은 기본 모드와 7가지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컬러 모드를 제공하며 블럭 캘린더는 다양한 아이콘과 문구 블럭을 활용해 원하는 형태로 구성할 수 있다.
엠엔비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상품의 첫인상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실리콘 무드등과 블럭 캘린더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