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넥슨]](http://www.fetv.co.kr/data/photos/20241146/art_17312868979291_4d1dc4.jpg)
[FETV=신동현 기자] 넥슨재단은 제2회 보더리스-Craft판 ‘시간의 마법사: 다른 세계를 향해’ 전시와 함께하는 11월 ‘착한 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는 넥슨 창립 30주년을 맞아 매달 넥슨의 사회공헌 사업을 소개하고 이와 관련된 의미를 담은 선물을 증정하는 유저 대상 이벤트다. 넥슨은 11월 이벤트 신청자 중 30명을 추첨해 제2회 보더리스-Craft판 전시를 위해 새롭게 제작된 2025년 패브릭 달력 굿즈 3종 중 하나를 선물한다.
참여 신청은 이달 30일까지 넥슨 30주년 기념 메인 페이지의 30주년 기프트샵에서 할 수 있다. 마비노기, 메이플스토리, 바람의나라 등 넥슨 게임 IP와 전통공예가 만나 특별한 의미를 더하는 패브릭 달력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넥슨재단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번 보더리스 전시와 관련한 퀴즈를 맞힌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전통한과 선물세트를 지급하는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넥슨재단은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덕수궁 덕흥전에서 제2회 보더리스-Craft판 전시를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공예품을 전시할 예정이며, 궁궐 내 굿즈샵 사랑에서 마비노기, 메이플스토리, 바람의나라 콜라보 굿즈를 판매한다.
넥슨은 전시장에서 관람을 진행하며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관람객 누구나 전시를 관람하며 넥슨 퀘스트 웹페이지에 접속해 작품 관련 미션을 수행하면 인게임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전시 기념 엽서를 얻을 수 있는 ‘덕수궁은 넥슨을 뿌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