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이클타임’이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아이클타임은 국내 최초, 키성장 기능성∙안전성을 인정받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대한민국 대표 키성장 제품 답게 브랜드대상 22관왕 수상은 물론, 올해로 런칭 9년차를 맞은 아이클타임은 총 2편의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총 2편이 공개되었으며 각각의 영상은 ▲언제까지 키 성장을 고민할거야? ▲키 크니까, 맛있으니까! 아이클타임! ▲이제훈이랑 아이클타임해요 와 같이 자녀의 키성장을 고민하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키성장=아이클타임’이라는 강력한 브랜드 메세지를 담아냈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오랜 기간 많은 부모님들의 사랑을 받아온 ‘아이클타임’이 밝은 에너지를 선 보이며 즐겁게 다가가고자 했다"며 "이번 TV CF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키성장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성장기 자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성장기 맞춤형 브랜드로 더욱 확장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클타임은 신규 TVCF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11월 말까지 ‘선착순 특가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내 1:1 상담신청을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