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국민 인센스 브랜드 나그참파코리아에서 NEW 사티아 라인업을 런칭하고, 캔들, 룸스프레이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도 전통 마살라 기법을 토대로 만든 인센스 스틱으로 잘 알려져 있는 나그참파 코리아에서 인기 향을 기반으로 한 신상품을 런칭한 것.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사티아 캔들 7oz 5종 (나그참파, 드래곤 블러드, 캘리포니아 화이트세이지, 팔로산토, 샌달우드)와 룸스프레이 250ml 5종 (나그참파, 드래곤 블러드, 캘리포니아 화이트세이지, 팔로산토, 샌달우드)이다.
기존 나그참파 인센스의 향을 그대로 살린 캔들과 룸스프레이는 기존 인센스 스틱 매니아뿐만 아니라, 디퓨저 및 탈취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도 기대감을 주고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사티아 캔들 7oz 5종은 기존 캔들 15oz 제품이 완판과 재입고를 반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향으로 준비했다. 이번 신제품에서는 시그니처 나그참파 향뿐만 아니라 인기 향 4종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룸스프레이의 경우 기존 120ml에서 더욱 커진 250ml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기존에 부족함을 느낀 고객들의 아쉬움을 보완했다. 룸스프레이는 옷장, 실내, 화장실, 차량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잔향이 오래 남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새로 출시되는 룸스프레이도 캔들과 동일한 5가지 향으로 출시 예정이며, 기존 나그참파 룸스프레이에 관심이 있던 고객들에게 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줄 예정이다.
나그참파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인센스 스틱을 넘어 방향/탈취 분야로의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며 “정식 출시 전 10월 14일부터 사전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인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추가로 “3개월 전에 출시했던 퍼퓸 & 미니 인센스스틱의 경우 현재 온라인 및 대형 오프라인 플랫폼(교보문고/모던하우스/버터 등)에서 긍정적인 반응과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믿고 쓰는 나그참파’라는 말이 나오고 있는 만큼 이번 신제품도 고객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만큼 높은 퀄리티의 상품으로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전했다.
한편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메가쇼에 나그참파 코리아가 최초로 참여한다. 기존 인센스 스틱 및 새롭게 출시되는 캔들과 스프레이까지 모두 시향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의 방문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글로벌 인센스 브랜드 나그참파 정통 레시피를 전수받은 특별한 손님이 방문한다. 현재까지 창시자의 아들(Nagaraj Setty)과 그의 손자(Sagar Setty) 단 두 사람에게만 해당 레시피가 전수된 것으로 알려졌다.
방문하는 사람은 창시자의 손자(Sagar Setty)이며, 메가쇼가 진행되는 4일 동안 나그참파코리아 직원들과 함께 부스에서 신제품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나그참파코리아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 고객과 소통을 신제품 런칭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