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석주원 기자] 컴투스의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가 헬스케어 &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익스트림’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포스트시즌을 맞아 열리는 이번 제휴 이벤트는 ‘컴프야V24’ 게임 내 미션 수행과 더불어 커뮤니티와 SNS에서도 ‘더 활력샷’ 추첨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활력샷은 아르기닌과 블랙마카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익스트림’의 대표 올인원 활력 부스터 제품이다.
우선 컴프야V24에서는 10월 7일부터 제휴 이벤트 페이지가 열린다. 랭킹 챌린지 플레이 등 매일 주어지는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빠른진행티켓’ 10개와 ’볼’ 100개를 매일 획득할 수 있으며, ‘익스트림 더 활력삿 7회분’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더불어 미션 달성 누적 횟수에 따라 ‘잠재력 재설정권’,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 ‘고급 스킬 변경권’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도 지급된다.
컴투스프로야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포스트시즌 응원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게시물에 가을 야구 응원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 삼행시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더 활력샷’ 제품을 선물한다. 그 외에도 컴프야V24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공식 커뮤니티와 익스트림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제품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컴프야V24는 KBO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실제 타구와 똑같은 물리적 탄성 구현, 다양한 연출과 고퀄리티 그래픽, 각종 세리머니와 선수들의 제스처 등을 선보이며 게임의 재미를 한 층 높여왔다. 여기에 천만 야구 관중 시대 영향 등이 더해져 최근 국내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 TOP10에 오르는 등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