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에서 국군장병 및 군부대 가정 총 3곳에 이유식 및 유아식품 1억 1천만원 이상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베베쿡은 9월 12일 가평 수도기계화보병사단에 방문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맹호부대 국군장병들에게 4,200만원 상당의 베베쿡 유아식품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맹호부대는 한국 전쟁과 베트남 전쟁에 참전한 부대로 대한민국 육군에서 가장 먼저 기계화 편제를 갖춘 사단이다. 깊은 역사와 영광을 간직하고 있는 맹호부대 국군장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국군가정에 베베쿡 영유아식품을 대량 기부했다.
베베쿡은 설립 이후 25년간 성가정입양원을 시작으로 소외계층 영유아 가정 및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 다자녀 가정 등에 꾸준히 이유식 및 유아식품을 기부해오고 있다. 24년까지 총 72만 팩가량의 이유식을 기부할 만큼 모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아끼지 않는다고 밝혔다.
베베쿡 노경아 대표는 “깊은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맹호부대를 직접 만나뵙고 자사 제품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영광이었다”며 “군부대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모든 가정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모색하겠다”고 밝혔다.